EZ EZViwe

비트, 워터밤 인천 2024 참가…인간 컬링 게임부터 제모 컨설팅까지

샤워부스 포토월 마련…왁스 스트립·레스토랑 식사권·세안 밴드 증정

배예진 기자 기자  2024.07.26 13:54:2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제모 브랜드 비트가 8월3일 인천 상상플랫폼 야외광장에서 개최되는 '워터밤 인천 2024'에 공식적으로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

'워터밤 인천 2024'에서 만날 수 있는 비트의 운영 부스는 시그니처 컬러 핑크를 반영했다.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참가자에게는 비트 로고가 삽입된 부채를, 셀프 제모와 관련된 컨설팅 참여자에게는 비트 왁스 스트립을 선물로 증정한다.

축제의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된 비트 포토월은 샤워 중 간편하게 제모 가능한 비트 제품의 특징에서 착안해 샤워 부스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다.

포토월에서 찍은 사진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고급 레스토랑 식사권과 커피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트는 이번 축제에서 무더위로 노출이 많아지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비롯해 이날 축제를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먼저, 현장에서 제모 컨설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참가자들은 제모 방법, 제모 주기 등 여름철 빠질 수 없는 제모와 관련된 정보를 컨설턴트와 상담하면서 제품 추천과 함께 셀프 제모 고민에 대한 해결책을 얻을 수 있다.

부스 옆에 위치한 비트 인간 컬링 존에서는 시원한 물줄기와 함께 참가자가 직접 컬링 스톤이 되어 경사면을 내려오는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다. 마치 제모 후의 매끄러운 다리를 연상시키는 게임 보드 위에서 튜브를 타고 내려오는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게임 참가자에게는 비트의 핑크 색상이 돋보이는 세안 밴드가 선물로 제공된다.

비트 관계자는 "2030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고 브랜드 인지도와 친근감을 확보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많은 분이 오셔서 유용한 제모 정보와 선물까지 얻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비트는 글로벌 제모 브랜드로 △이지 그립 기술이 적용된 '비트 프로페셔널 바디 왁스 스트립' △샤워와 동시에 제모가 가능한 '비트 인샤워 제모 크림' △오목한 부위에도 편하게 바를 수 있는 '비트 언더암 제모 크림' 등 제모 부위나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