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에스쁘아가 '더브로우 이지 쉐이핑 펜슬'을 새롭게 출시한다.
더브로우 이지 쉐이핑 펜슬은 눈썹을 그리는 손목 각도를 고려해 납작 아치 형태로 출시한 브로우 펜슬이다. 눈썹 앞머리 넓은 면적은 더 빠르고 쉽게 채우고, 꼬리 부분은 정교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여러 번 사용해도 처음 납작 아치 형태를 그대로 유지해 별도로 다듬을 필요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뭉침 없는 벨벳 텍스처로 민낯에도 유분 위에도 부드럽게 그려지며, 여러 번 덧발라도 진해지지 않고 자연스럽게 발색한다. 롱웨어 핏 기술을 적용해 유분과 물, 일상 생활터치에도 색상과 형태가 오랜시간 지속한다.
더브로우 이지 쉐이핑 펜슬은 총 5개 색상으로 출시한다. 자연모발에 어울리는 클래식 브라운 1호, 쿨톤의 자연모 및 흑발에 어울리는 쿨 그레이 2호, 중간 밝기의 자연모 및 염색모에 어울리는 뉴트럴 브라운 3호, 밝은 염색모에 어울리는 라이트 브라운 4호, 자연모 및 중간 밝기 염색모에 어울리는 라이트 토프 5호이다.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새치 커버 전용 거품 염모제 '쉽고 빠른 거품 염색'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쉽고 빠른 거품 염색'은 원터치 에어로졸 용기에서 1제와 2제가 동시에 나와 섞을 필요 없이 바로 염색을 시작할 수 있다. 용기에서 나오는 거품으로 샴푸하듯 쓱쓱 바르면 10분 안에 새치를 완벽하게 커버해 준다. 한층 더 쫀쫀해진 무스 제형 거품이 발림성과 염모 성분의 밀착력을 높여 염색 도중 제품이 흘러내릴 걱정 없이 더욱 선명한 컬러 발색을 경험할 수 있다. 무향, 무암모니아로 집에서 자극적인 냄새 없이 셀프 염색을 할 수 있고, 사용 후 잔여량은 용기에 그대로 보관해 다음 염색에도 사용 가능하다.
2011년 첫 선을 보인 미쟝센 '쉽고 빠른 거품 염색'은 지난 6월, 누적 판매량 3천2백만 개를 돌파하며 대한민국 대표 거품 새치 염모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한편, 지난 20일에 방영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쉽고 빠른 거품 염색'으로 집에서 처음 셀프 염색에 도전하는 이민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빠르게 염색을 마친 후 이민우는 컬러 발색과 완벽한 새치 커버에 만족했고, 깔끔하게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하며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진한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깊은 곳까지 세정해 매끈한 모공 케어가 가능한 '그린 딥 포어 클렌징 밤'을 출시했다.
그린 딥 포어 클렌징 밤은 클렌징 밤, 오일, 밀크 제품의 장점을 모두 담아낸 3 in 1 클렌징 제품이다. 가벼우면서도 발림성이 좋고, 유화력이 뛰어나 모공 속에 쌓인 각종 노폐물부터 각질, 블랙헤드까지 저자극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신제품에 대한 △블랙헤드, 메이크업, 미세먼지 등 모공 속 3중 노폐물 세정 △요철, 거칠기 등 울퉁불퉁 모공 결 개선 △묵은 각질 개선 등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특히, 해당 제품 사용 시 모공 속 미세먼지는 99.96% 딥 클렌징 가능한 것으로 확인됐다.
모공 속 피지가 배출되지 못하고 쌓이면 피부 문제를 유발한다. 그린 딥 포어 클렌징 밤은 모공을 막는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논코메도제닉 포뮬라가 적용돼 더운 여름철 여드름성,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는 물론 피부 자극 시험 및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시험을 완료했다.
그린 딥 포어 클렌징 밤은 아보카도를 부드러운 샤벳 제형으로 구현해 세정력을 높이면서도 사용감은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환경은 물론 세정력과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못난이 아보카도를 활용한 독자원료 '그린 아보카도 오일'을 신제품에 적용했다. 그린 아보카도 오일은 상품성 떨어지는 못난이 아보카도에 녹차씨오일, 포도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등 3종 식물성 오일을 더해 친환경 그린 바이오 공법으로 입자를 잘게 쪼갠 닥터지만의 독자 원료다.
그린 딥 포어 클렌징 밤은 지난 22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론칭됐으며, 오는 8월부터는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그린 딥 포어 클렌징 밤의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론칭을 기념해 22일 하루 동안 46% 이상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오늘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7월 31일까지 신제품 포함 △닥터지 그린 딥 클렌징 오일 △닥터지 그린 딥 포어 클렌징 폼 △닥터지 그린 딥 포밍 스크럽 등 닥터지의 모공 딥 클렌징 라인 4종 구매 시 최대 40%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초고가 럭셔리 니치 퍼퓸 브랜드 엑스니힐로(EX NIHILO)는 자동차 레이싱에서 영감 받은 신제품 '스피드 레전드 오 드 퍼퓸'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BMW 드라이빙센터와 함께 이색 협업을 진행한다.
엑스니힐로는 2013년 프랑스 파리에서 설립된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로 비용을 고려하지 않고 최상급의 원료만을 엄선해 제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조향사들에게 모든 제작 권한을 위임해 자유롭고 독창성 있는 최고급 향수를 완성하고 있다.
국내에는 지난 2020년 정식 론칭했으며, '바이퍼 그린' '블루 탈리스만' '러스트 인 파라다이스' 등이 인기 제품으로 자리잡으며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매출이 신장 중이다.
이번에 출시한 '스피드 레전드 오 드 퍼퓸'은 시공간을 초월한 속도에 대한 갈망을 드러낸다. 상쾌한 베르가못과 핑크 페퍼로 시작하는 탑노트는 질주하는 자동차에서 맞는 돌풍이 얼굴에 닿는 순간을 표현했으며, 이어 달달한 블랙커런트가 은은하게 느껴진다. 마지막 잔향인 우디하고 어두운 베티버와 통카빈은 아드레날린이 증폭된 최고 속도의 순간을 포착했다. 여름에도 즐길 수 있는 시원하고 상쾌한 우디향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2022년 프랑스 한정판으로 출시했으나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끊임없는 재발매 요청으로 이달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정식 라인으로 론칭하게 됐다.
엑스니힐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스피드 레전드 오 드 퍼퓸'의 향과 스토리를 가장 잘 담아낼 수 있는 'BMW 드라이빙 센터'와 손잡고 8월 중순까지 이색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 센터 내 제품 시향존을 마련하고 드라이빙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샘플북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속도에 대한 열정을 담은 강렬한 향과 함께 짜릿한 드라이빙을 오감으로 즐길 수 있다.
스피드 레전드 샘플북에는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샘플 2종과 엑스니힐로 스페셜 할인 쿠폰이 내장돼 있다. 전국 엑스니힐로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남성 피부 특성에 맞춰 대표 남성 뷰티 브랜드 '아이디얼 포 맨'의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리뉴얼한 올인원 제품은 △퍼펙트 △프레시 △선 △시카 등 4종으로, 제품별로 남성 피부 맞춤형 기능성 성분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상대적으로 유분기가 많은 남성 피부를 고려해 번들거리지 않고 산뜻한 발림성도 살렸다. 제품명도 직관적으로 변경해 제품별 특장점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했다.
대표 제품인 '퍼펙트 올인원'은 피부 탄력에 좋다고 알려진 성분을 중심으로 설계됐다. '콜라겐' 기반 성분을 배합한 '레프팅 콤플렉스'가 포함돼 피부 탄력과 보습, 주름 등 고민이 있는 남성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기존 보습 위주의 세 가지 성분에서 보습은 물론 탄력까지 챙길 수 있는 네 가지 성분으로 강화해 여러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프레시 올인원'은 피부의 수분과 모공 케어에 초점을 맞췄다. 특수 발효 공법으로 만들어진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어 상대적으로 두꺼운 남성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이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 모공 수축과 동시에 피지 조절, 유수분 밸런스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탄닌'과 '아쿠아 세범'도 추가했다.
자외선 차단과 스킨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선 올인원'에는 열을 흡수해 피부 온도를 낮추는 특허 받은 '스마트 쿨링 캡슐'을 더했다. 백탁 없는 촉촉한 발림성으로 야외 활동 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 펌프형에서 튜브형으로 디자인을 변경해 휴대성도 높였다. 이 밖에도 자외선과 잦은 면도로 인한 진정이 필요한 남성을 위해 '어성초' '병풀' 등 진정 성분을 한 통에 담은 '시카 올인원'도 리뉴얼 됐다.
세라젬이 집에서 손쉽게 두피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모제림 X 셀루닉 헤어 미라클'을 정식 출시했다.
셀루닉 헤어 미라클은 두피 케어에 도움이 되는 기술이 탑재된 디바이스와 기능성 앰플을 결합해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간편한 사용법을 기반으로 두피 관리와 탈모 증상 완화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일렉트로 포레이션(EP, Electro-poration)' 등 3가지 기술이 탑재돼 앰플의 영양분 흡수와 두피 컨디션 최적화를 돕는다. 일렉트로 포레이션 기술은 전기 자극을 통해 일시적으로 피부 세포층에 미세 홀을 형성해 화장품의 유효성분이 피부 속 깊이 침투할 수 있도록 돕는 원리다.
두피 케어에 널리 쓰이는 미세전류, LED 방식도 적용했다. 미세한 전류를 통해 시원한 마사지 효과와 함께 두피에 활력을 주고, LED 파장으로 혈류량을 증가시키고 모낭세포를 자극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함께 사용하는 앰플은 모발이식과 탈모 치료분야 선두주자인 모제림 두피케어 센터에서 사용중인 성분을 그대로 적용했다. 모제림만의 노하우를 담아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높이는 스피큘을 비롯해 콜라겐, 카페인 등 탈모 방지와 모발의 섬유질 강화에 효과적인 성분을 대거 포함하고 있다. 앰플을 디바이스 헤드부에 끼운 후,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밀착시켜서 제자리로 원을 그리거나 부드럽게 쓸어내리는 방법으로 사용 가능하다.
셀루닉 헤어 미라클은 두피와 모발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앰플케어모드, 두피케어모드 2가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 편리하게 보관하고 충전할 수 있도록 전용 거치대를 추가했다.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SONGZIO)'와 콜라보한 한정판 스니커즈 '리복X송지오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를 오는 7월31일 한국 단독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리복의 역동적인 스타일과 송지오의 아방가르드 디자인이 결합되었으며 지난 1월 파리패션위크 송지오 24FW(가을겨울) 컬렉션에서 세상에 첫 공개된 바 있다. 런웨이에서는 동양적인 실루엣을 극대화한 코쿤 패딩과 오리엔탈 바시티 점퍼와 함께 매치된 스타일링으로 파리 패션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리복X송지오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는 리복의 헤리티지 스니커즈 DMX 트레일 쉐도우의 어퍼와 플로트직 쿠셔닝이 조합돼 있는 스타일로, 특유의 레트로한 아웃도어 무드가 돋보이는 스니커즈다. 측면에 무광 메탈 그라데이션 컬러와 송지오의 엠보싱 로고와 라벨로 포인트를 줬으며 송지오의 시그니처 아트 유화인 '블랙 포레스트(BLACK FOREST)'로 인솔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번 신제품은 7월31일 양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 발매되며 8월 2일 공식 발매일에는 LF몰, 무신사, 29CM, SSF, 크림 등 주요 온라인 채널과 리복 롯데월드몰점, 제주점, 동성로, 청주 플래그십 스토어 등 주요 리복 매장 및 송지오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갤러리 느와', 송지오 신세계 강남점, 더현대 서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2년 10월부터 국내에서 리복 사업을 전개 중인 LF는 한국 시장의 급변하는 트렌드와 고객 취향을 발 빠르게 반영한 제품을 전략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메종 마르지엘라, 헤드 메이너, 강혁, 보터, 자운드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의 적극적인 콜라보를 펼쳐온 리복은 복종을 넘나드는 콜라보레이션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이전과는 달라진 리복의 신선한 무드를 보여주고 있다.
K패션을 대표하는 송지오와의 협업은 이번이 세 번째로, 지난해 6월 파리패션위크 24SS(봄여름) 컬렉션에서 '클럽C 레거시 테슬' 스니커즈를, 9월에는 '리복X송지오 30YEARS' 컬렉션을 연이어 선보인데 이어 '리복X송지오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까지 색다른 협업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BYC는 무더운 여름 집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홈캉스족을 위한 패션 아이템으로 잠옷을 선보였다.
BYC 면선염 잠옷세트는 가볍고 탄탄한 면선염 원단을 사용한 잠옷이다. 목화에서 추출한 천연섬유로 자연 친화적이며, 땀과 수분에 강하고 뛰어난 흡수력과 통기성까지 모두 갖췄다.
라이트 그린 컬러 바탕에 옐로우 체크패턴으로 편안함을 강조한 홈캉스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상의 넥 라인은 화이트 파이핑 라운드 카라로 깔끔하고 상의 주머니로 편리하고 실용적이다. 하의는 부드럽고 신축성 좋은 밴딩과 편안하고 경쾌한 슬림핏 3부 기장으로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BYC 면선염 잠옷세트는 BYC 자사몰과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BYC는 홈캉스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BYC 온라인몰에서 잠옷 제품 10%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쌤소나이트(Samsonite)가 프리미엄 라인 ‘쌤소나이트 블랙라벨’의 신제품 '메이저라이트(Major-Lite)' 캐리어를 선보였다.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은 '메이저라이트' 캐리어는 블랙라벨 라인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이 강점으로, 럭셔리한 여행을 선호하는 올해 여름 여행 트렌드에 적합하다. 자연스러운 빛 반사를 만들어내는 다이아몬드 커팅 패턴으로 과하지 않은 은은한 광택감이 특징이며, 천연 가죽 핸들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만큼이나 스마트한 기능성에도 중점을 뒀다. 쌤소나이트의 혁신적인 신소재 커브(Curv®)를 적용해 무게는 가볍지만 내구성이 뛰어나며,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는 서스펜션 휠 시스템을 장착해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라인에 걸맞게 여행객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세심한 내부 디테일도 돋보인다. 내부 안감은 100% 재활용 폴리에스터 소재를 적용했으며, 모든 캐리어에는 모노그램 러기지택 및 신발 가방, 수하물 커버 등 다양한 여행 액세서리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20인치 기내용 사이즈에는 패킹 큐브가 포함되며, 25인치 및 28인치의 경우 이동 중에 수트나 셔츠 같은 의류를 구김없이 보관할 수 있는 가먼트 백까지 제공된다.
레드페이스가 높은 휴대성과 편안한 착용감에 아웃도어 기능까지 갖춰, 한 켤레로도 다양한 활동을 포괄하는 슬립온 컬렉션을 출시했다.
묶는 끈 없이 신을 수 있는 신발을 뜻하는 '슬립온'은 신고 벗기가 간편하고 착용감이 가벼워 여름철 선호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레드페이스가 선보인 이번 슬립온 컬렉션은, 간편한 착용감으로 해변에서 유용할 뿐만 아니라 높은 접지력으로 아웃도어 활동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경량성을 극대화해 휴대성도 높였다.
신발 밑창에는 브랜드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 '콘트라 릿지 워킹' 아웃솔을 적용했다. 이는 일반 운동화 대비 높은 접지력으로 아스팔트 도로는 물론, 해변, 나무 데크길, 간단한 트레일 등 도심 또는 여행지에서 마주치는 다양한 환경에서도 편안한 보행을 돕는다. 덕분에 평소보다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여름 휴가철,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갑피 부분에는 니트 소재를 사용해 경량성도 우수하다. 이에 신발의 무게감으로 인해 발에 피로도가 쉽게 쌓이는 것을 방지할 수 있음은 물론, 배낭에 수납하기도 좋다. 또한, 높은 통기성으로 신발 내부에 땀이 차기 쉬운 여름철에도 발의 컨디션을 산뜻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디자인 역시 심플하고 캐주얼해 바캉스룩을 비롯한 다양한 코디에 무난하게 매치하기 좋으며, 출퇴근에 편하게 신는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다. 색상도 평소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했다.
여성용 제나 우먼 슬립온은 밝은 파스텔톤의 아이보리, 퍼플과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버건디 색상으로 구성됐다. 각 색상마다 아웃솔(밑창) 부분에 한 줄 배색으로 디자인적 디테일을 더한 것이 눈에 띄어, 반바지 또는 롤업 바지 등 기장이 짧아 신발 밑창이 드러나는 하의와 함께 착용하면 더욱 좋다.
남녀공용으로는 프라임 니트 슬립온과 모션 니트 슬립온이 있다. 프라임 니트 슬립온은 어디에나 무난하게 착용하기 좋은 클래식한 블랙과 그레이 색상으로 구성돼, 오피스룩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모션 니트 슬립온의 색상은 블랙과 퍼플로 구성됐다. 이 중 퍼플은 여성용 사이즈로 출시돼 부부나 연인끼리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아이더가 일상은 물론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이나 여행 시 활용하기 좋은 '제로그래비티 백 시리즈'를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트레블 크로스백을 비롯해 슬링백, 호보백, 보스턴백 등 다양한 스타일 구성으로 선보인다.
아이더의 '제로그래비티 백 시리즈'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가벼운 무게감으로 부담 없이 들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경량성에 스타일까지 더한 고기능성 코듀라 에코 소재가 사용돼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변색이 잘 일어나지 않고 흡습속건 기능도 뛰어나 관리가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내외부에 다양한 포켓이 디자인돼 있어 용도별 소지품을 편리하게 정리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제로그래비티 트레블 크로스백'은 가로형 직사각 디자인에 다채로운 수납공간을 갖춘 휴대용 가방이다. 다양한 소지품 보관이 필요한 야외활동이나 여행 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내부에 메쉬 포켓 및 공간을 구분하는 파티션이 디자인돼 있어 용도에 따른 소지품을 분리해 정돈하기 좋다. 전면 벨크로를 열어 다양한 수납공간에 여권, 지갑 등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샌드베이지 2가지다.
한쪽 어깨에 걸쳐 사선으로 메는 가방 형태의 '제로그래비티 슬링백'은 가방 상단 손잡이인 탑핸들과 어깨 끈을 간단히 분리해주는 웨빙고리를 더해 편의성을 높였다. 내부와 외부에 다양한 수납공간 덕분에 양손 자유롭게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포레스트 카키 2가지다.
제로그래비티 백 시리즈 중 가장 큰 사이즈의 '제로그래비티 보스턴백'은 옷이나 세면도구 등 큰 짐을 담을 수 있는 넉넉한 수납력으로 장거리 여행에 적합하다. 두 손잡이를 묶어주는 쿠셔닝 핸들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외에 초승달 모양의 '제로그래비티 호보백'은 캐주얼한 디자인과 멋스러운 쉐입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애경산업 자회사인 '원씽'(ONE THING)에서 피부 트러블을 집중 관리해 주는 '어성초 클리어 스팟 젤'(HEARTLEAF CLEAR SPOT GEL)을 출시했다.
원씽 어성초 클리어 스팟 젤은 120시간 저온 추출한 '발효 어성초'를 81.22% 함유해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주며, 비건 보습 원료인 '락토바실러스쿤키'를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 준다.
원씽 어성초 클리어 스팟 젤은 삼나무잎 추출물과 연잎 추출물, 효모발효물을 더한 '트러블 특허 성분'(Dermatic AC3)을 함유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피지 분비 조절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원씽 어성초 클리어 스팟 젤은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의 유분량·안면 피지 수·모공 수 감소 등에 대한 효과를 확인받았다.
원씽 어성초 클리어 스팟 젤은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으며, 산림인증제도 'FSC 인증' 마크를 획득한 단상자를 사용해 클린 뷰티를 실천했다.
원씽 어성초 클리어 스팟 젤은 피부에 수분감은 물론 끈적임 없는 사용감을 전해주는 탱글한 젤 제형으로 트러블 집중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얇게 도포해 사용하기 좋으며, 필요에 따라 여러 겹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
'써모스'가 한 손으로 손쉽게 마개를 여닫을 수 있어 일상과 야외활동에서 빠르게 수분을 섭취할 수 있는 '어반 원터치 텀블러'를 출시했다.
'어반 원터치 텀블러'는 원터치 오픈 타입의 마개를 적용해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손쉽게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다른 한 손으로 스마트폰을 보거나 짐을 들고 있는 상태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본체는 견고하고 스크래치에 강한 특수 도장을 사용해 도심 속 일상생활은 물론 아웃도어 여행까지 어디에서나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매트한 질감과 자연을 닮은 세련된 색상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디자인은 사용자의 편의성 강화에 집중했다. 텀블러를 가방에서 넣고 빼기 편리하도록 슬림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본체에 '논슬립 바디링'이 있어 장갑을 끼고도 보틀을 미끄러짐 없이 안정감 있게 잡을 수 있다. 또한 뚜껑을 뒤로 젖히면 고정된 상태가 유지돼 음료를 마실 때 텀블러를 기울여도 뚜껑이 얼굴에 닿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58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여유롭게 음료를 즐길 수 있고, 4.5cm의 입구 넓이로 얼음도 쉽게 넣을 수 있다. 써모스만의 진공단열 이중구조로 6시간 기준 보온 70도 이상, 보냉 10도 이하의 우수한 온도 유지 기능도 갖췄다. 컬러는 샌드시티, 포레스트시티, 스톤시티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라엘이 비건 뷰티 브랜드 어뮤즈와 함께 '웰니스 프렌드십' 한정 패키지를 출시했다.
'웰니스 프렌드십' 한정 패키지는 소중한 내 몸을 건강하고 즐겁게 관리하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 라엘 '에센셜 드롭스'와 어뮤즈 웰니스 '비건 콩 핸드크림 언스트레스'를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여름철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헤어 스크런치를 구성에 포함했다.
론칭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라엘 '에센셜 드롭스'는 월경 기간 중 생리대나 속옷 위에 사용하는 다용도 에센셜 오일로, 소취 특허 원료인 '데오네이처(DEO-NATURE)'를 함유해 Y존 냄새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아로마 테라피스트와 함께 배합한 향으로 손목, 목 뒤 등에 사용하거나 반신욕 등 목욕물에 떨어뜨려 아로마테라피까지 즐길 수 있다.
이번 한정 패키지를 위해 손잡은 어뮤즈 웰니스의 '비건 콩 핸드 크림 언스트레스'는 콩의 보습과 영양 성분을 담은 무향 핸드크림이다. 화학 첨가물 없이 제주 콩을 발효해 만든 콩 세라마이드를 함유했다.
'웰니스 프렌드십' 한정 패키지는 라엘 공식 홈페이지 '라엘몰'에서 단독으로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라엘은 지난 24일 속옷처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무표백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를 출시한다.
'무표백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는 화학적 표백 공정을 거치지 않은 무표백 순면 커버와 천연 펄프 흡수체를 사용한 팬티형 생리대다. 무표백 순면 커버 제작 과정에서 고압의 물로만 직조해 화학 성분의 유입 가능성을 차단하고, 화학물질인 고분자 흡수체(SAP)를 사용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수면 시에 주로 착용하는 제품인 만큼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도록 디자인했다. 신축성 좋은 소프트 웨이브 허리밴드를 사용해 아랫배 압박을 줄였으며, 엉덩이 전체를 감싸는 와이드 힙 커버와 하단의 엘라스틱 밴드로 몸에 꼭 맞는 밀착력을 선사한다.
아울러, 밤새 뒤척임에도 샘 걱정 없이 숙면할 수 있도록 앞부분보다 뒷부분이 길게 설계된 슈퍼롱 흡수층과 듀얼 샘 방지 가드를 적용했다.
공인기관으로부터 안전성 검증도 마쳤다.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로부터 '엑셀런트' 등급의 피부 저자극 제품임을 인증 받았으며, 미국 면화 비영리 단체 코튼 인코퍼레이티드(Cotton Incorporated)가 100% 순면을 사용한 제품에 부여하는 '내추럴 코튼 마크'를 받은 탑시트를 사용했다.
라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라엘 공식 홈페이지 '라엘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무표백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기존 적립 금액의 2배를 적립해주는 리뷰 이벤트를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라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glo HYPER) 시리즈의 전용 스틱인 네오(neo)의 신제품 '네오 프레스코'를 출시한다.
'네오 프레스코'는 무더운 여름철에 깔끔한 끝맛과 시원한 청량감을 선호하는 성인 흡연자들을 위해 출시됐다. 균형 잡힌 담뱃잎 블랜드를 통해 더욱 부드러운 상쾌함을 제공하며, 기존 슈퍼슬림 대비 높아진 담뱃잎 함량으로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은 깨끗하고 상쾌한 '프레스코'의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바다를 연상시키는 푸른 바탕에 민트색을 사용했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 및 담배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4,800원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글로 하이퍼 시리즈 전용 스틱 '네오'는 총 10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BAT로스만스는 본래의 풍부한 맛을 유지하면서도 상품 다양성을 확대해 세분화된 성인 흡연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앞서 BAT로스만스는 지난 5월, 프리미엄형 '글로 하이퍼 프로(glo Hyper pro)'를 선보이며 궐련형 전자담배 라인업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 제품은 글로 시리즈 최초로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이지 뷰(EasyView™) 스크린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으며,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테이스트 셀렉(TasteSelect™) 다이얼과 향상된 히트부스트(HeatBoost™) 기술을 적용해 전에 없던 만족감을 제공해 호평을 받고 있다.
개관 한 달째를 맞는 L7해운대가 호텔 신규 오픈을 기념하는 협업 패키지를 선보인다.
'릴랙스 위드 비렉스(Relax with BEREX)'는 코웨이의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의 안마의자인 페블체어를 객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스위트룸을 포함한 오션뷰 객실과의 조합으로 일상에서 잠시 떨어져 바다 조망과 함께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비렉스 페블체어는 코웨이만의 특허 기술인 '핫스톤 테라피 툴'과 '3D 안마 모듈'을 탑재해 사용자의 피로를 더욱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11가지 다양한 안마모드와 최대 137°로 각도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닝 기능이 적용돼 더욱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와 손잡고 선보이는 니치 향수 패키지 '오드칠성 : 메모리즈 인 퍼퓸(Eau de Chilsung: Memories in Perfume)'도 있다.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오드칠성 향수 1종으로 구성된다. 니치 퍼퓸 전문 브랜드 '살롱 드 느바에'에서 내놓은 '오드칠성 바이 살롱 드 느바에(Eau de Chilsung et Salon de Nevaeh)' 중 '칠성사이다'를 모티브로 한 향수 2종과 맥주 '클라우드' 모티브의 향수 1종까지 총 3종 중에서 랜덤으로 제공된다.
칠성사이다를 모티브로 만든 '르 사피르(Le Saphir)'는 스파클링한 라임에 각각 은방울꽃과 아카시아잎 향을 가미해 깔끔한 향취를 낸다. '페트리코(Petrichor)'는 린넨과 샌달우드가 달콤한 라임과 만나 이슬과 나무 향취를 경험할 수 있다.
클라우드 맥주에서 영감을 얻은 '비터 멜로우(Bitter Mallow)'는 맥주의 쌉싸름하고 깊은 바디감을 표현한 향수로 숲에서 뿜어져 나오는 흙내음이 어우러지며 차분하고 드라이한 우디와 부드러운 잔향을 느낄 수 있다.
보틀 디자인은 레트로 감성을 살렸다. 칠성사이다와 클라우드의 병 모양을 본뜬 보틀 위에 음료의 엠블럼을 얹었다. 향수가 지향하는 색상을 입힌 컬러 보틀로 디자인의 심미성을 높였다.
두 협업 패키지는 오는 9월30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L7 해운대는 7월26일부터 8월31일까지 투숙 건당 1회에 한해 미니바 1세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웰컴 미니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니바는 맥주 2종, 음료 1종, 주스 1종, 스낵 1종으로 구성되었다.
서울신라호텔이 여유로운 태교 여행을 즐기는 임산부 고객을 응원하기 위해 태교 여행 전용 상품 '유어 퍼스트 신라(Your First Shilla)'를 출시한다.
태교여행은 뱃속의 태아와 함께 떠나는 여행으로, 최근 임산부라면 한 번쯤 고민해보았을 만큼 보편적인 문화로 자리잡았다. 일반적인 여행과는 달리 태아와 산모의 건강상태를 고려해야하기 때문에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서울신라호텔은 도심 속 위치해 교통이 용이하며, 별도의 이동 없이 호텔 내에서 모든 것을 누리며 품격있는 서비스와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태교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출산 전 태아와 함께 여행을 하는 예비 부모 고객을 위해 스위트 객실 1박 요금으로 2박 제공, 임산부 선물 등 파격적 혜택을 제공하는 '유어 퍼스트 신라' 패키지를 선보인다.
'유어 퍼스트 신라' 패키지는 1박 요금으로 스위트 객실 2박 혜택을 제공해 보다 편안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선사한다. 투숙 기간 중 룸서비스를 포함한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 크레딧 30만원도 증정해 미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추가로 투숙 기간동안 편안한 휴식을 도울 '로프티 바디 필로우'도 대여하며, 곧 만날 아기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아뜰리에슈 유모차 블랭킷'을 증정한다. 패키지는 9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체크인 시 임신 확인서 등 임산부 인증이 필요하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프리미엄 해외 완구 유통사 '나비타'와 협업을 통해 패밀리 고객과 키덜트족을 겨냥한 특별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7월18일부터 9월30일까지 비스타 워커힐 서울 로비에 위치한 스페이스 워커힐(SPACE WALKERHILL)에서는 나비타의 팝업스토어 '플레이마켓'이 운영된다. 전 세계 컬렉터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범범즈(BumBumz)'의 캠핑테마 포토존, 마켓존 등 다채로운 공간과 '브루더' '시쿠' '슐라이히' 등 프리미엄 토이 체험 전시가 진행돼 어린이를 동반한 패밀리 고객부터 키덜트족까지 두루 만족시킬 예정이다.
나비타의 범범즈 캐릭터 인형은 부드러운 촉감으로 만질수록 안정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그란 눈과 미소 가득한 표정의 개성 넘치고 독특한 캐릭터는 테마 시리즈 외 리미티드 에디션 등 모두 한정된 수량으로 생산되고 있으며, 자신만의 개성을 뽐내고 싶은 전 세계 35개국 컬렉터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워커힐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더 즐거운 여름휴가를 선사하기 위해 스페이스 워커힐의 팝업 콘텐츠와 결합한 패키지 상품도 준비했다.
그랜드 워커힐의 '위드 범범즈(with BumBumz)' 패키지와 비스타 워커힐의 '범범즈 패밀리(BUMBUMZ FAMILY)' 패키지 모두 딜럭스 룸에서의 투숙과 더불어 더뷔페에서의 2인 조식 혜택, 플레이박스 대여 1회, 그리고 범범즈 인형 2종을 기브어웨이로 제공하며 9월2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2종 모두 어린이 고객 1인의 조식 뷔페가 무료로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체크인 후 플레이마켓에 방문하면 플레이박스와 범범즈 기브어웨이 인형을 픽업할 수 있다. 나비타가 보유한 연령별 보드게임과 다양한 장난감이 담긴 플레이박스는 가이드북과 함께 제공되며, 7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키즈용과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용 중 선택할 수 있다. 투숙기간 동안 즐긴 후 퇴실 시 반납하면 된다. 플레이박스를 이용하는 모습을 SNS 게시 후 인증하면 나비타의 대형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위한 상견례 패키지 '백년가약(百年佳約)'을 출시했다.
통계청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혼인 건수는 5만4155건으로 지난해보다 0.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4월은 전년 대비 25%가량 늘어 동월 기준 역대 최대폭이다. 더 플라자 중식당 '도원'은 늘어나는 혼인 건수와 상견례 예약 수요에 맞춰 예비부부를 위한 상견례 패키지를 기획했다.
백년가약 패키지는 두 가지 코스로 구성됐다. 코스 A는 비취 해산물 대게살 수프를 시작으로 △바닷가재살 레몬크림소스 △가리비살 해삼 속박이와 전복 △행복 장수탕면 등 총 6가지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코스 B는 7가지 메뉴로 △전가복 수정피 △활바닷가재 송로버섯 소스 △캐비아를 올린 한우 안심 자연송이 볶음 등을 준비했다.
상견례 코스에는 건해삼, 송로버섯 등 부와 행복, 장수를 상징하는 재료를 사용했다.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예비부부 이름이 새겨진 메뉴 리플릿 △즉석 사진 촬영 △단독 룸 우선 배정 등 서비스도 제공된다. 사전예약으로 운영되며 자세한 사항은 더 플라자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레고랜드 호텔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호텔 풀(POOL)캉스와 여름 물놀이존 워터메이즈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언빌리버블 풀(FULL & POOL) 패키지'를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언빌리버블 풀 패키지는 여름시즌 한정으로 운영하는 워터메이즈 이용권 및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을 투숙인원 전원에게 증정한다. 레고랜드는 장난꾸러기 꼬마 해적단이 점령한 해적선 컨셉을 바탕으로 총 2,750평 (9,090m2) 규모의 복합 구역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Pirates Party Plaza)'와 함께 워터메이즈를 올 여름 새롭게 오픈한 바 있다. 일반 워터파크와는 다른 매력으로 어린이들은 물놀이장 내 준비된 다양한 장애물들을 피하며 무더위를 잊고 수중 모험을 떠나게 된다.
또한, 레고랜드 호텔만의 프리미엄 레고 테마 객실 중 프렌즈, 파이러츠, 킹덤, 닌자고 테마 중 하나를 선택해 1박 투숙이 가능하며, 1박을 기준으로 해 자동으로 비눗방울이 나오는 버블완드 2개가 랜덤 색상으로 증정된다. 해당 패키지에는 최대 5인 기준(성인 2인, 어린이 3인) 모든 투숙객 대상 조식 뷔페 이용권도 포함된다.
이 외에도, 레고랜드 호텔 내에서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되는 실내 물놀이 시설인 워터 플레이, 레고 크리에이티브 워크샵, 어드벤처 플레이 놀이터, 키즈 그라운드 등의 다양한 활동과 놀이 공간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워터 플레이'는 어린이들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 물놀이 스팟으로, 시원한 실내 풀장에서 레고 폼브릭으로 성을 쌓고 보트를 만들며 이색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언빌리버블 풀 패키지는 2024년 8월31일까지 판매되며, 투숙 가능한 기간은 올해 9월1일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을 제외한 요일에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가 블랙핑크 월드 투어 실황을 담은 영화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 IN CINEMAS'(이하 'BORN PINK')를 오는 31일 개봉한다. 이 영화는 블랙핑크의 데뷔 8주년을 맞이해 지난 9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한 공연을 영상화했다.
이 공연은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34개 도시에서 66회차 공연을 진행해 180만 관객을 동원하며 전 세계 걸그룹 역사상 최고 기록을 경신한 공연이다. CGV에서 개봉하는 이번 영화를 통해 월드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한 서울 공연의 화려한 무대부터 글로벌 투어 영상까지 블랙핑크의 열정 넘치는 무대를 스크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영화는 전 세계 걸그룹 공연 실황 영화 사상 최다 국가인 110여개 국가에서 개봉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BORN PINK'는 CGV 특별관인 ScreenX, 4DX, ULTRA 4DX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creenX는 좌, 우, 정면을 활용해 270도 넓은 시야로 고척 돔 외에도 전 세계 초대형 아레나에서 펼쳐진 콘서트 현장을 담아냈다.
확장된 스크린을 통해 화려한 무대와 응원봉으로 가득 찬 관객석이 파노라마로 펼쳐져 공연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느껴볼 수 있다. 4DX는 밴드 라이브로 구성된 콘서트의 특성을 살려 드럼 비트를 진동과 모션 효과로 표현했다. 멤버들의 행동과 리듬에 맞춰 다양한 모션 효과가 구현되며, 폭죽과 콘페티 등 화려한 무대장치는 스노우 등 다양한 환경효과로 표현했다.
멤버들의 솔로곡에는 멤버별 시그니처 향을 매칭해 특별함을 가미했다. ULTRA 4DX는 ScreenX와 4DX 효과를 모두 체험할 수 있어 차별화된 관람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CGV는 'BORN PINK'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봉 1주차 주말에는 블랙핑크 공식 응원봉과 함께하는 뿅봉 상영회를 진행하고, 해당 회차 관람객에게는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블랙핑크 데뷔 8주년을 기념해 8월8일에는 블랙핑크 데뷔일 이벤트 상영을 진행하고, 8월9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블랙핑크 멤버 전원이 참석하는 핑크카펫 행사와 CGV영등포 ScreenX관에서 무대인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개봉 주차별로 TTT(That's The Ticket)를 포함한 다양한 특전이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BORN PINK'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서면, 전주효자 등 전국 60여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BORN PINK' 예매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가 프라이빗 독채 스테이 '공간7'과 함께 숲과 오름으로 둘러싸인 풍경 속 소중한 사람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소규모 프라이빗 연회 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구좌읍에 위치한 프라이빗 독채 스테이 공간7의 독보적인 분위기의 다양한 공간 대여 서비스, 기본꽃 장식 등과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케이터링 및 연회 서비스, 웨딩 꽃장식(옵션 추가 선택 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인원은 20인부터 40인까지 소규모로 진행되며, 대여 공간에 따라 3가지(A/B/C) 타입 중 선택해 이용 가능하다.
먼저, A타입은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진 500평 규모의 야외 정원에서 고객 니즈에 맞춰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그린야드, B타입은 모던한 실내 웨딩을 할 수 있는 △프로젝트 하우스와 커다란 동백나무를 배경으로 독보적인 분위기가 연출되는 △파빌리온, C타입은 커다란 창 너머 고즈넉한 제주 풍경 속 다양한 연회를 즐길 수 있는△D2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는 프리미엄 케이터링 및 호텔 연회 서비스를 제공한다. 케이터링 서비스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A세트, 소믈리에 추천 와인과 함께 치즈, 과일로 구성된 △B세트, 즉석구이를 포함한 다채로운 메뉴를 제공하는 △C세트 중 선택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글래드 호텔은 메종 글래드 제주 스위트 객실 멤버십 상품 '글래드라이크 스위트 콤팩트(GLADLIKE SUITE COMPACT)'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글래드라이크 스위트 콤팩트 멤버십'은 스위트 객실 이용권을 연회비 150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멤버십 혜택은 △글래드 스위트(한라/아라) 숙박권 3매 △최대 4인 조식 및 미니바 무료(숙박권 이용 시) △글래드 호텔 10만원 이용권 1매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The Patio Pool)' 2인 입장권 6매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1회 제공 등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또한 특전과 함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및 글래드 샵(GLAD SHOP) 할인과 호텔 내 부대업장 이용 시 상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글래드 스위트는 호텔 최상층에 위치해 소나무 숲에서 한라산까지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글래드 스위트(한라)'와 객실 내 천장을 통해 제주의 햇살과 바람, 구름의 움직임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스위트(아라)' 중 선택해 이용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아름다운 루프탑 가든이 마련된 메종 글래드 제주의 최상위 스위트 객실 '프레지덴셜 스위트'로 변경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글래드라이크 스위트 콤팩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31일까지 2024년 여름 성수기 기간 추가 요금을 지원해 추가 요금 없이 무료로 숙박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 글래드라이크(GLADLIKE) 멤버십 회원이 추가로 입회할 경우 프레지덴셜 스위트 1회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