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카카오게임즈(293490)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크래프톤(259960) 펍지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오프라인 행사 '2024 핫썸머 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핫썸머 페스티벌은 △대천 △속초 △양양 △광안리에 위치한 해수욕장에서 진행된다. 오는 28일부터 전국 주요 피서지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분위기를 살린 포토존 △각종 경품을 제공하는 미니게임 △식음료 제공 등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28일과 29일엔 e스포츠 페스타가 함께 개최되는 대천 머드 축제에서 첫 오프라인 행사를 시작한다. 머드 축제 장소에 위치한 야외 특설 무대를 통해 여름 분위기를 더한 포토존과 SNS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또 내달에는 강원도 속초와 양양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8월3일과 4일에는 속초 해수욕장에 설치된 해변 무대에서 행사를 운영하고, 8월6일부터 7일까지 양양 죽도 해수욕장 부근 노천 카페에서 이용자를 맞이한다.
이어 8월10일부터 12일까지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 위치한 해양 레포츠 센터에서 행사를 진행하며 게임 외적으로도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행사 참가자에게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한정 비치타올 △타투 스티커 △게임 쿠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