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HP는 영상에 대한 수요가 많은 장소에 적합하도록 우수한 품질의 이미지 기능을 내장한 고성능 디지털프로젝터 HP xp7010/7030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시리즈는 비즈니스 전문가들이 탁월한 프리젠테이션을 수행하는 데 도움을 줄 고성능의 새로운 디지털 프로젝터로 중대형 규모의 강당과 회의실, 각종 교육기관 및 교회 등 영상에 대한 수요가 높은 곳에 적합하도록 우수한 품질의 이미지 기능을 내장한 고성능 디지털 프로젝터라는 게 HP의 설명이다.
또한 HP xp7010/7030 디지털 프로젝터는 2500:1 명암 비율의 우수한 선명도 구현 및 최대 3000/3500 ANSI Lumens로 화질과 밝기 면에서 뛰어난 품질을 무엇보다, 첨단 DLP ™ 기술로 깨끗하고 선명하게 원래의 이미지를 있는 그대로 실현함은 물론 강력한 프리젠테이션을 위한 안정성과 탁월한 성능도 제공한다.
특히, xp7030의 경우에는 3년의 제한적인 제품 보증기간을 적용해 타사에 비해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신뢰성을 바탕으로 일관성 있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천장에 고정해 사용할 수도 있지만, 무게가 3.2kg에 불과해 성능 대비 가벼운 편이다. 따라서 이동해서도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프리젠테이션이 필요한 중요한 순간에 밝기와 선명함으로 어디서나 그 진가를 발휘한다.
그리고 내구성이 보장되는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첫 인상이 중요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깔끔한 인상을 심어주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한국HP 이미징 프린팅그룹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HP xp7010/7030’디지털 프로젝터는 그간 고사양의 HP 프로젝터 출시를 기다려왔던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면서, “고안시, 고성능의 xp7010/7030 제품을 통해, 휴대 간편한 모바일 프로젝터 mp시리즈부터 다기능의 vp시리즈, 그리고 회의용 고성능 xp시리즈 등 프로젝터 라인업이 한층 더 확충돼 앞으로 DLP 프로젝터 시장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고성능 제품이 필요한 폭 넓은 사용자층에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