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사내 커뮤니케이션 통합의 중요성을 강조한 캠페인이 열린다.
글로벌 호스팅 전문기업 호스트웨이코리아(대표 김성민)가 오는 24일부터 오는 7월 9일까지 국내 기업들의 IT 경쟁력 향상을 위한 “2006 TEAMEX 협업 캠페인”을 벌인다고 23일 발표했다.
“협업이 경쟁력이다(TEAMEX Go Together!)”란 캐치프레이즈를 내건 이번 캠페인은 ▲팀원간의 원활한 의사소통 ▲일원화된 지식관리와 정보공유 통합 ▲모바일 기반의 팀워크 향상 등 3가지 주제로 진행되며, 호스트웨이의 팀익스체인지(TEAMEX) 2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협업 성공사례 개발 및 배포 협업 노하우 보급 협업을 통한 경쟁력 향상을 위한 교육에 주력할 방침이다.
이번 캠페인은 전자신문인터넷이 지난 12월 한 달간 국내 대기업과 중소기업 200여 곳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82%에 해당하는 기업들이 대외 경쟁력 향상을 위해‘사내 커뮤니케이션 통합’을 올해 지상 과제로 꼽은 점에 근거해 기획한 것이다.
호스트웨이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동안 매달 24일을 “협업 DAY”로 지정, 희망업체들을 모집해 호스트웨이의 팀익스체인지(TEAMEX) 서비스를 이용한 협업 플랫폼을 구축하는 체험 기회를 무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호스트웨이의 축적된 협업 노하우와 기술은 물론 “2006 TEAMEX 협업 캠페인”의 성공 모델로서 참가회사를 홍보할 수 있는 온라인 프로모션도 적극 지원한다고 밝혔다.
호스트웨이코리아는 “2006 TEAMEX 협업 캠페인”의 성공을 위한 선행 작업으로 1월 24일 협업 Day에 TEAMEX 홈페이지(www.teamex.co.kr)에 캠페인 사이트를 런칭하고, 1차 이벤트로 협업 성공사례 개발에 참가하길 희망하는 기업이나 단체의 신청을 접수 받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