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유니시티코리아(대표 록키 스마트)는 새로운 스킨케어라인 '네이젠(NEIGENE)'을 이달 중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네이젠은 본연의 건강한 피부 변화를 돕는 GenomeceuticalTM(제노메슈티컬)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네이젠의 주원료로 사용된 스노우 알게(snow algae)는 눈의 표면에서 자라는 눈조류의 일종이다. 스노우 알게는 스위스 알프스에서 채취하며 외부적인 유해환경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는 강인한 생명력으로 잘 알려진 원료다.
이외에도 항산화 물질인 레티놀을 비롯해 △맥문동 △금잔화 △잔탈린(zanthalene) 등 피부 건강을 돕는 원료가 함유돼 있다.
피부임상시험 전문기관 엘리드에 따르면 네이젠을 인체적용 시험한 결과 기미, 잡티 수와 면적이 각각 37.3%, 34.5%씩 감소했다.
아울러 설문 임상 결과 제품 만족도, 피부톤(미백), 진피 친밀도, 잡티 개선, 피부 두께 등에서 모두 77% 이상 긍정적인 답변을 받았다.
조경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상무는 "네이젠에는 유니시티의 독보적인 제노메슈티컬 기술과 우수한 원료인 스노우 알게가 적용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이 네이젠으로 더욱 환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길 기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