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복합쇼핑몰 경방(000050) 타임스퀘어가 국내 토털캐주얼 브랜드 '커버낫'과 해외 유명 아티스트 '마크 곤잘레스'의 국내 최초 콜라보레이션 라인업을 공개하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 스케이터이자 아티스트로 맹활약 중인 마크 곤잘레스는 슈프림·아디다스 등과의 협업으로 국내에서도 화제를 모은 인물.
커버낫은 마크 곤잘레스 특유의 스트리트 감성을 담아낸 코치 재킷부터 트랙팬츠, 롱 슬리브 티셔츠, 에코백 등 다양한 아이템을 내놓는다.
10일 타임스퀘어에 따르면, 커버낫 측은 자유분방함과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젊은 고객층들의 니즈를 공략하기 위해 이번 시즌 협업을 시작으로 마크 곤잘레스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계속 선보일 방침이다.
이에 따라 커버낫은 오는 6월7일까지 타임스퀘어 매장에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전개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