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에뛰드하우스, 명동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고객소통공간'

퍼스널 컬러 체험부터 나만의 립스틱 만들기까지…브랜드 철학 구현 노력

백유진 기자 기자  2017.05.10 10:48:1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아모레퍼시픽그룹(002790)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서울 중구 명동에 '에뛰드하우스 명동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고 10일 알렸다.

에뛰드하우스 명동점 플래그십 스토어는 고객들과 함께 신나고 즐거운 경험들을 함께 만들자는 새로운 브랜드 철학 '스윗 드림(Sweet Dream)'을 구현한 첫 매장이다. 20대 일상 속 긍정 에너지와 가치를 의미하는 브랜드 슬로건 '라이프 이즈 스윗(Life is Sweet)'의 뜻도 담았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하우스 오브 컬러 플레이(House of Color Play)'를 테마로 트렌디한 무드의 외관 디자인을 선보인다. 총 3층으로 구성된 매장 내부에는 인증샷 촬영이 가능한 특별 포토존도 설치됐다.

아울러 각 층별로는 다채로운 컬러 체험을 제공하고 에뛰드하우스의 전 제품을 한 장소에서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1층에는 '파인드 유어 룩(FIND YOUR LOOK)' 코너를 통해 에뛰드하우스 브랜드 가치를 담은 아홉 가지 메이크업 룩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비주얼 하단에 사용된 메이크업 제품을 진열해 체험과 구매가 자연스럽게 이어진다는 게 에뛰드하우스 측 설명이다.

'퍼스널 컬러 스튜디오'로 꾸며진 2층에서는 본인의 퍼스널 컬러 톤을 확인하고 각자의 톤에 맞는 '사계절 웜·쿨톤 섀도우 팔레트'를 추천받을 수 있다. 온라인 전용 상품인 '퍼스널 컬러 팔레트'를 특별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내달 1일에는 나만의 립스틱을 제작할 수 있는 '컬러 팩토리'를 매장 3층에 오픈할 예정이다.

'퍼스널 립스틱 서비스(Personal Lipstick Service)'를 사전 예약하면 에뛰드하우스 컬러 아티스트가 컬러를 추천해 120가지 차트 중 원하는 컬러와 디자인으로 립스틱 제작이 가능하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고 소통하는 공간을 만들고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면서 "고객들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에뛰드하우스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