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워오브크라운' 글로벌 구글·애플 동시 출시

게임빌, 전통적 감성·전략적 깊이 극대화…세계 무대 승부수 띄워

김경태 기자 기자  2017.04.26 11:09:2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게임빌(063080·대표 송병준)이 신작 '워오브크라운'을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워오브크라운'은 수집형 전략 역할수행게임(RPG)에 택틱스 전략 요소를 극대화한 판타지 세계관의 3D 스토리텔링 역할수행게임(SRPG)이다. '당신의 운명을 바꿀 턴과 무브, RPG의 NEW TURN'을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별도 '시나리오 모드'를 통한 드라마틱한 스토리 텔링 기법과 유명 성우들의 생생한 사운드 구현으로 게임 스토리가 돋보이는 워오브크라운은 △에쉬리트 △라일리스 △아린 등 200여 종이 넘는 고퀄리티 그래픽의 영웅 캐릭터가 등장한다. 

또 △물 △불 △나무 △빛 등 캐릭터 속성과 상성 관계를 이용한 전투 배치와 3D 쿼터뷰 시점의 고저차를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가 탁월하다. 특히 SRPG 장르로는 드물게 실시간 이용자 간 대결(PvP) 모드가 탑재돼 치열한 유저 간 경쟁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게임빌은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부터 5월14일까지 '즉석 당첨 행운을 잡아라'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SNS를 통해 축하 메시지를 공유하면 '고급 커피 교환권'과 게임내 재화 '100가넷'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