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는 자사의 다중접속온라인역할수행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 세계관을 활용한 다양한 물품들을 전시·판매할 수 있는 '무법항거래소'를 다음 달 20일 개최할 예정이다.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잔디 광장에서 진행되는 무법항거래소는 와우 세계관에서 영감을 받은 독창적인 창작물 및 소장품 등을 전시·판매하는 것은 물론 와우와 관련된 요리, 공연 등 특기와 재능도 뽐낼 수 있는 축제의 장이다.
이번 행사는 와우를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해 전시된 물건이나 작품을 구매하고 공연을 즐기며 와우를 주제로 한 다양한 행사를 즐길 수 있으며, 참가자 모집은 다음 달 10일까지다.
블리자드 관계자는 "5월10일까지 무법항거래소에서 자신의 창작물을 전시·판매하거나 요리, 악기 연주, 노래 및 코스튬 플레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특별한 재능을 펼치고자 하는 개인 부스 운영자를 모집한다"며 "관심있는 이들은 무법항거래소 참가접수 사이트로 자신의 재능이 담긴 사진이나 영상을 접수하면 되고 이들 중 무법항거래소 개인 부스 운영자를 선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무법항거래소 참가 접수 및 행사 내용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와우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