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스타벅스커피코리아(대표 이석구)는 18일부터 여름 시즌을 위한 음료 3종과 여름 푸드 3종, 머그·텀블러 등 신규 MD 상품 24종을 전국 매장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작년 여름 선보인 '콜드 브루' '콜드 브루 라떼'에 이어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가 추가된다.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는 스타벅스코리아 자체 개발 음료로 국내에서 대중적으로 인기 있는 바닐라 풍미를 접목시켰다.
아울러 지난달 29일 전국 20개 매장 한정 출시했던 '나이트로 콜드 브루' 판매 매장이 추가로 85개 확대, 총 105개 매장에서 판매한다.
'광양 황매실 피지오'는 문경 오미자 피지오에 이은 두 번째 지역 특산물 활용 음료다. 이는 한국의 전통 음료인 매실차를 수제 탄산 음료인 스타벅스 피지오로 재해석한 것으로 황금빛과 붉은빛을 띠는 광양 지역의 황매실을 사용했다.
팝콘을 재해석해 커피 프라푸치노에 카라멜과팝콘이 어우러진 '카라멜 팝콘 프라푸치노'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MD 상품으로는 수박과 딸기 등 과일과 휘핑크림 형상을 디자인으로 한 워터보틀, 콜드컵 키 체인 등 24종을 마련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여름 프로모션을 기념해 신제품 음료 3잔을 포함, 제조 음료 총 12잔을 구매하면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하는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e-프리퀀시 이벤트는 스타벅스 홈페이지 또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으로 가입하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