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CJ올리브네트웍스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황사와 미세먼지에 대처하는 '그린액션' 캠페인의 두 번째 이벤트로 '그린액션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알렸다.
'그린액션 키트 패키지'는 △친환경 에코파우치 △워터보틀 △DHC 딥 클렌징 오일 샘플 △구강 세정제로 구성돼있다. 구강 세정제의 경우 △덴티스테 치약 샘플 △리치 컴플리트케어 치약 샘플 △2080K 진지발리스 오리지날 치약 샘플 △리스테린 정품 중 1종이 랜덤 포함된다.
소장가치를 높이기 위해 서태지와 다이나믹듀오 등 유명가수들의 음반 아트 디렉션 작업으로 유명한 비주얼 아티스트 김대홍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했다는 설명이다.
그린 액션 키트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3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소진 시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매장 방문 전 고객에게는 연필을 다 쓰면 씨앗을 화분에 심을 수 있는 친환경 제품 '씨앗 몽당 연필'도 무료로 제공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환경오염에 대한 경각심이 피부로 와닿는 요즘, 자연을 생각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새기자는 의미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4월 지구의 달을 맞아 '그린액션' 캠페인을 이달 한 달간 전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