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별이 되어라 for Kakao' 지구 넘어 우주서 즐긴다

'타이탄 족' 대항하는 참신한 스토리 주목

김경태 기자 기자  2017.04.11 11:55:4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게임빌(063080·대표 송병준)은 '별이되어라 for Kakao(이하 별이되어라)'의 시즌 5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파격적인 '우주'를 소재로 한 참신한 배경이 등장한다. 유저들은 우주선 '아크엔젤'을 타고 도착한 행성에서 '타이탄 족'에 대항하는 스토리와 함께 흥미진진한 모험을 펼치게 된다. 

특히 별이되어라 시즌5에서는 메인 캐릭터 '초월 등급'을 모두 공개하고 일곱 번째 메인 캐릭터 '소환사'도 등장한다. 또 직업별로 강화할 수 있는 '룬 강화 시스템' '요일 던전' '장비 승계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탑재한다. 

게임빌 관계자는 " 시즌 대형 업데이트 때마다 매출 차트 역주행으로 주목받은 별이되어라는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이례적인 제품 생명 주기(PLC)를 보여주며 롱런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검증된 게임의 혁신적인 대규모 업데이트로 수집형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시장에서 확실한 진입장벽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대대적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처음 시작하는 유저와 오랜만에 복귀하는 유저를 포함, 모든 유저들에게 바로 120레벨로 시작할 수 있는 '초월 캐릭터'와 '초월급 동료 선택권'을 지급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준다. 

게임빌 관계자는 "기존 유저와의 플레이 간격을 대폭 줄여주기 때문에 그동안 망설였던 잠재 게이머들이 대거 유입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