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LG생활건강(051900)의 브랜드 숍 더페이스샵은 인기 캐릭터 '심슨 패밀리'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더페이스샵 X 심슨 콜라보레이션'은 심슨 패밀리만의 코믹하면서도 귀여운 캐릭터 특징을 △선 케어 △수딩젤 △태닝오일 등 봄·여름 시즌 필수 제품들에 적용시켰다.
심슨 패밀리는 △호머 △마지 △리사 △바트 △매기 다섯 가족으로 지난 1989년 미국서 첫 방영된 후 애니메이션 시트콤 사상 최장 기간 방영되고 있는 인기 TV프로그램이다.

대표 라인인 '심슨 콜라보레이션 내추럴 선'은 여름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선 케어 제품에 물놀이를 즐기는 심슨 패밀리 캐릭터를 담아냈다. 베스트셀러인 '피지잡는 수분선'을 비롯해 △포토제닉 선블러 △투명 선스틱 △베이비 마일드 선 △베이비 마일드 선쿠션 등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심슨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마스크 △인샤워 헤어리무벌 크림 △신선한 제주 알로에 수딩젤 △심슨 핸드크림 △에티켓프레쉬 데오드란트 등 다양한 제품에 심슨 캐릭터를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더페이스샵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10일 오후 9시부터 피키캐스트에서 론칭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더페이스샵이 지난해 출시한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중 '디즈니 쿠션'은 출시 3개월 만에 40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높은 인기를 끌었다. 이후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지난 1월 '디즈니 쿠션 시즌2'를 출시하기도 했다.
아울러 지난 2월 드림웍스 뮤지컬 애니메이션 '트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