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키사이트코리아(대표 윤덕권)가 오는 11일 양재동 엘타워 6층 그레이스홀에서 '키사이트 측정 포럼 2017(Keysight Measurement Forum 2017)'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20번째를 맞는 이번 측정 포럼에서는 5G로 진화하는 무선통신, IoT 및 오토모티브 분야의 최신 트렌드와 기술 세션 및 솔루션 데모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포럼은 이종식 KT 인프라연구소 상무의 기조 연설 'KT 5G 비전 및 전망'부터 '무선통신(Wireless)' '사물인터넷(IoT)' '오토모티브(Automotive)' 등 세 개의 트랙에서 세분화된 일정으로 진행된다.
이날 다양한 키사이트의 최신 측정 제품과 솔루션 시연을 직접 볼 수 있는 부스들이 설치되며 '오실로스코프 핸즈온 초급 교육' 및 '장비 고장 대책 및 커넥터 관리법'과 같은 보너스 세션이 마련된다.
각 부스에서는 산업 및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전문가들이 배치돼 언제든지 제품에 대한 문의나 상담이 가능하다.
키사이트코리아는 이날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커브드 모니터, 스마트 빔, 외장 SSD, 노트북 백팩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전개할 예정이다.
행사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http://bit.ly/Keysight_Forum2017)를 통해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