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혼밥' 열풍에 발맞춰 티머니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는 카카오프렌즈(대표 조항수)와 '혼밥 카카오프렌즈 티머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꽃보다 카카오프렌즈 티머니' '셀피 카카오프렌즈 티머니' 등 시리즈로 큰 인기를 얻은 '카카오프렌즈 티머니'가 올해 처음 선보이는 시리즈에서는 '혼밥'이라는 사회적 트렌드를 담아 새로운 모습으로 탄생한 것이다.
혼밥 카카오프렌즈 티머니는 혼자서 우아하게 스테이크를 먹는 라이언부터 수줍은 모습으로 식사 전, 인증샷을 찍는 네오까지 다양하게 혼밥을 즐기는 각 캐릭터 모습을 재치있게 담아냈다.
'혼밥 카카오프렌즈 티머니'를 기념해 혼밥러를 응원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9일까지 일주일간 혼밥 카카오프렌즈 티머니 카드와 함께 혼밥 인증샷을 티머니 페이스북에 올리는 선착순 50명에게 세븐일레븐 도시락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Payment&Platform 사업부문장은 "그동안 카카오프렌즈 티머니는 사용자들이 공감을 일으키는 일상 속 장면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표현해 완판 기록을 이을 정도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며 "향후 선보일 카카오프렌즈 액세서리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