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식뷔페 풀잎채는 4월 한 달간 '넷이 오면 돼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이 와서 함께 식사하면 풀잎채 인기 메뉴인 '멍석말이 돈구이' 1팩을 무료로 증정하는 것.
풀잎채는 4월 들어 도심의 외곽으로 빠져나가는 봄맞이 가족 여행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외식 고객이 다소 감소될 것으로 예측하고, 선제적 대응에 나섰다. 이에 따라 30일까지 가족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멍석말이 돈구이 증정 이벤트를 마련한다.
'멍석말이 돈구이'는 한식뷔페 풀잎채의 베스트 인기 메뉴로, 풀잎채 맛의 비법 그대로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가정간편식 제품이다. 72시간 연잎 숙성으로 육질이 매우 부드럽다. 소비자 가격은 8900원(1팩/750g)이다.
결재 인원 4인 기준에 한해 멍석말이 돈구이 1팩씩 증정받을 수 있다. 8인이 가면 2팩, 12인이 가면 3팩을 받는 식이다. 풀잎채 홈페이지에서 이미지를 다운로드한 뒤 이를 계산 시 매장에 직접 보여주면 된다. 간편하게 사진캡처로 찍어둔 것을 제시해도 가능하다.
풀잎채 관계자는 "멍석말이 돈구이는 숯불에 구우면 입안에 은은한 불향이 퍼져서 가족 캠핑에서 즐기기에 손색 없는 맛"이라면서 "여행 가시기 전에 풀잎채에서 건강한 가족 외식도 즐기고, 멍석말이 돈구이도 한 팩씩 챙겨 떠나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