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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천시,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실시

강경우 기자 기자  2017.03.31 15:0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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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사천시가 직원들을 대상으로 2017년 각종 민원서비스 평가를 실시한다.
 
시는 이번 민원서비스 평가에 따라 민원우수부서 및 친절공무원에 대해서는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민원이 체감하는 신속·공정·친절한 민원행정 실현을 위한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전부서를 대상으로 1~11월 동안 민원친절 분야 3개 항목, 민원처리 만족도 분야 3개 항목과 추가항목 2개 항목을 포함한 총 9개 항목을 평가해 우수부서 및 공무원을 연말에 시상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 처음 실시하는 전화친절도 조사는 외부 전문조사기관이 부서별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응대력이 미흡한 직원에 대해서는 1:1 코칭을 실시해 민원처리 전반을 개선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