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PC방서 '오버워치' 게임 시 선물 폭탄 와르르

블리자드 'PC방 선물폭탄 파티' 진행

김경태 기자 기자  2017.03.30 10:34:2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 플레이어들을 위한 현장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20개 지역 180개 PC방에서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 '오버워치 PC방 선물폭탄 파티'로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매주 금·토·일요일에 진행된다.

'오버워치 PC방 선물 폭탄 파티'는 △우리 동네 오버워치 왕을 찾아라 △오버워치 코스튬 플레이 등 오버워치 게임 플레이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들로 구성돼 있다. 

특히 게임 실력과 관계없이 오버워치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가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구성돼 있어 오버워치를 즐겨하는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블리자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PC방에서 오버워치를 즐기며 특별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기회와 더욱 즐거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지난 연말 PC방 파티 당시에는 이벤트가 진행되지 못했던 도시들도 포함, 전국 주요 지역 20곳에서 총 180개 PC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목걸이형 오버워치 카드지갑이 기념품으로 주어지며 각 코너와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오버워치 마스크 △오버워치 장패드 △오버워치 실물 전리품 상자 △인텔 240GB SSD △iPad Pro 9.7형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