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동양생명(대표 구한서·082640)은 소비자 보호와 고객 소통을 위해 '2017년 고객패널제도'를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동양생명은 홈페이지 신청자 및 영업채널 추천자 중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 11명을 선발했다.
이날 동양생명은 고객패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본격적인 '동양생명 고객패널' 가동에 나섰다.
이들은 향후 10개월 동양생명 보험상품 평가, 고객 접점(콜센터·고객센터) 체험 등 상품 및 고객 서비스 전반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제안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동양생명은 원활한 고객패널 운영을 위해 활동비 지원과 우수 제안활동에 대한 포상도 진행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앞으로 동양생명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고객 만족 경영을 실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