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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스티엠 '2017 컨택센터 Nine Topic 3월 공개강좌' 진행

실무 중심 '블랙컨슈머 대응방안' 교육

박지혜 기자 기자  2017.03.24 09:4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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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기업교육 및 컨설팅 전문기업 예스티엠(대표 송미애)은 지난 22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르네상스타워에서 컨택센터 관리자와 상담사를 대상으로 '2017 컨택센터 Nine Topic 3월 공개강좌'를 진행했다.

예스티엠의 공개강좌는 2012년에 개최해 올해 6년째 진행해오면서 그동안의 데이터 분석을  통해 파악한 교육생들의 니즈에 최적화된 교육으로, 단순한 이론식 강의가 아닌 실제 현장으로 돌아가 직접 응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실무 중심 교육이다.

지난달 공개강좌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열린 컨택센터 Nine Topic 공개강좌는 '블랙컨슈머에 대한 FOCUS IN'을 주제로 한 김효연 예스티엠 부원장의 강의였다.

이번 강좌는 블랙컨슈머 발생원인을 탐색하는 것을 시작으로 △블랙컨슈머 대응유형과 사례 △블랙컨슈머 대응방안의 문제점 △블랙컨슈머의 응대솔루션 팁까지 습득할 수 있도록 실제 컨택센터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맞춤형 교육으로 구성했다.

블랙컨슈머 대응방안뿐만 아니라 블랙컨슈머 유형에 따른 사람 심리에 대해서도 설명을 들을 수 있어 강좌에 참석한 교육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한편, 예스티엠 Nine Topic 공개강좌는 컨택센터에 관련된 다양한 최신이슈와 트렌드에 따라 9가지 주제로 오는 11월까지 매달 컨택센터 관리자 및 상담사들을 대상으로 연간 10회 진행된다. 2인 이상 동반 사전 신청방법을 통한 할인혜택이 진행 중이며, 자세한 커리큘럼 및 신청 등은 예스티엠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