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건강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한경희생활과학은 '한경희 듀얼 무선 진공청소기 타이탄'(vs -1000)을 오는 17일 홈앤쇼핑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한경희 듀얼 무선 진공청소기 타이탄의 첫 론칭 방송은 오후 5시30분부터 6시30분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가운데 60명을 추첨, 한경희 핸디스팀 청소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홈앤쇼핑 모바일 앱 구매 시에는 10% 할인에 10% 추가 적립이 가능하며 방송 이전에도 모바일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타이탄은 싸이클론 기술을 탑재, 분당 2300회의 높은 회전 속도로 빠르고 강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업라이트 청소기다. 손으로 잡고 세밀한 틈새를 청소하는 '핸디형'과 선 채로 간편하게 바닥을 청소할 수 있는 '스틱형'으로 투인원(2in1) 사용 가능하다.
한경희생활과학 관계자는 "반영구적인 먼지필터로 눈에 보이지 않는 작은 먼지 하나까지 흡입해 완벽한 청소를 돕는다"며 "LED램프 4개를 장착, 어두운 곳이나 침대 밑 소파 등 보이지 않는 곳도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강약모드를 차용해 청소환경에 따라 속도를 조절할 수 있게 설계했다. 동급 핸디 겸용 스틱 청소기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변지환 한경희생활과학 사장은 "한경희 듀얼무선청소기 타이탄은 싸이클론 방식을 적용해 많은 양의 먼지에도 처음 파워 그대로 강력한 흡입을 유지한다"며 "현존하는 동일사양 업라이트 청소기 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