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키움증권, 22일 '주식, 농부처럼 투자하라' 투자콘서트 개최

이지숙 기자 기자  2017.03.09 14:41:5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키움증권(대표이사 권용원)은 오는 22일 여의도 키움파이낸스빌딩 2층 교육장에서 투자 고수의 미니 강의와 대담형식의 '키움 투자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키움 투자콘서트'는 주식농부로 잘 알려진 박영옥 스마트인컴 대표가 출연해 '주식, 농부처럼 투자하라'를 주제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투자 원칙과 평생 함께할 기업 분석 및 투자관'을 제시하고 '부모는 자녀에게 어떤 투자 교육을 해야 할까'라는 주제의 미니강의도 진행된다.

2부는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주식농부와의 대화'를 김순영 키움증권 채널K 앵커가 진행한다. 이 시간에는 주식농부가 주식투자 명인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스토리와 최근 화제가 된 15개 기업의 주주제안에 대한 내용도 직접 들어보고, 투자 종목을 통해 투자철학과 투자기준을 엿보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이 밖에도 강연에 참여한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도 준비돼 있으며, 모든 고객에게 박영옥 대표의 '얘야 너는 기업의 주인이다' 책자를 선물할 예정이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오는 22일까지 키움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 영웅문S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키움 투자콘서트'는 키움증권의 무료 증권방송 채널K를 통해 전국으로 생중계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