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캐주얼한 멋과 실용성을 강화한 라이프 스타일 스니커즈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디스커버리 스니커즈 라인의 대표 아이템인 코트 오리진 스니커즈는 베이직한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한층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가죽 소재의 앞코 디자인은 오랜시간 신을수록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특히 화이트 제품은 발목을 감싸는 네이비 컬러 포인트가 세련된 멋을 더한다. 화이트, 블랙 2가지 색상이다. 가격은 10만9000원이다.
디스커버리 데커라이트 스니커즈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함께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군더더기 없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캐주얼 패션을 한층 멋지게 연출한다. 통기성이 우수해 오랜 시간 착용해도 가볍고 괘적한 착용감을 부여하며, 초여름까지 착용이 가능하다. 신축성이 좋은 네오프렌 뒤축이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화이트와 블랙 2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10만9000원이다.
코트 오리진 스니커즈와 데커라이트 스니커즈는 미국에서 개발된 기능성 소재인 오솔라이트 인솔을 적용한다. 따라서 뛰어난 쿠션감과 항균, 통풍 등으로 쾌적한 착화감을 부여한다. 복원력과 충격흡수력이 탁월해 오랜 착용으로 인한 피로감을 덜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