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구리재향군인회 제7대 여성회장 이·취임식 성료

안유신 기자 기자  2017.03.08 16:29:3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구리시재향군인회는 7일 보훈향군회관 소회의실에서 제7대 조선구 여성회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백경현 구리시장, 민경자 구리시의회의장 등 관내 기관단체장을 비롯해 50여명의 향군여성 회원들이 참석해 신임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조선구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소통·화합의 리더십으로 임기동안 지역사회의 참된일꾼 안보단체로 구리시재향군인회 여성회가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앞서 업무를 본 유성연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구리시 재향군인회 여성회가 명실공히 지역여성안보지킴이 및 봉사단체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뜻을 같이 해준 향군여성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여성 안보단체로서 자긍심을 한시도 잊지 마시고 무엇보다 시대와 사회가 요구하는 멋진 재향군인회여성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백경현 시장은 "축사를 통해 구리시 재향군인회 여성회를 훌륭히 이끌어 주신 유성연 이임회장께 존경과 감사를 드리며, 새로이 취임하시는 조선구 신임회장님을 중심으로 회원 상호간 결속과 단합을 도모해 구리시 재향군인회 여성회가 더욱 발전하는 안보단체가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