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이랜드 로이드 '미녀와 야수' 콜라보 주얼리 선봬

임혜현 기자 기자  2017.03.06 11:55:5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디즈니 '미녀와 야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로이드의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영화의 핵심 요소인 '야수의 장미' 모티브가 반영된 반지·목걸이·귀걸이 등 총 40종으로 구성됐다.

장미 특유의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장미 꽃잎을 골드로 섬세하게 표현해 고급스러움이 한층 강조됐다.

대표적인 상품은 '미녀와 야수 콜라보레이션 세트'로 목걸이와 귀걸이를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는 구성이다. 골드로 표현된 장미꽃과 화이트 큐빅이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미니멀리즘 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한정판으로 출시되었으며, 구매 시 '미녀와 야수' 로고로 장식된 주얼리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 밖에도 원형 디자인 안에 장미꽃과 장미 잎사귀들이 어우러져 디테일이 살아 있는 디자인과 천연 로즈쿼츠 원석과 믹스 매치된 디자인 등 다양한 스타일의 주얼리를 '미녀와 야수' 콜레보레이션 상품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랜드월드 로이드 관계자는 "로이드와 디즈니 '미녀와 야수'가 만나 로맨틱하고 빈티지한 무드를 담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