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4:33. '의천도룡기' 신규 서버 추가

출시 3일만에 구글플레이 인기 1위

김경태 기자 기자  2017.03.03 18:06:2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박영호, 이하 4:33)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의천도룡기 for Kakao(이하 의천도룡기)'가 흥행에 성공하며 세 번째 신규 서버를 추가했다. 

4:33은 의천도룡기 이용자 증가로 출시 당일부터 서버 증설에 나섰으며, 3일 세 번째 서버 '구양신공'을 추가했다. 구양신공은 의천도룡기에 등장하는 최강의 무공 이름이다. 

이용자들은 신규 서버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빠른 성장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받을 수 있다. 먼저 14일간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3성 캐릭터 은정천, 탈 것, 특수복 등 약 3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매 10레벨 달성 시마다 성장 관련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으며, 서버 오픈 후 7일 동안 레벨 1~100위에 들면 전설 장비 재료와 귀속 금화 등 푸짐한 아이템을 받는다. 

4:33 관계자는 "의천도룡기는 사전예약에만 70만명이 몰렸으며 출시 3일만에 구글플레이 인기 1위를 달성할 정도로 많은 유저들이 즐기고 있다"며 "MMORPG는 서버의 안정화가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서버 증설로 보다 더 안정적인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고의 무협 작가 김용의 사조삼부작 중 최고로 평가 받는 '의천도룡기'를 원작으로 하는 초대형 모바일 게임이다. 

'의천검'과 '도룡도'의 비밀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70만자에 이르는 원전(原典)으로 담아 원작의 감동을 고스란히 표현했다. 최대 200대 200으로 펼쳐지는 진영전 등 MMORPG 콘텐츠를 충실히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