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신간] 온라인 채널 마케팅

이윤형 기자 기자  2017.03.03 17:05:3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온라인 마케팅은 날로 발전하는 기술의 변화와 시시각각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잡기 위해 더욱 치열하게 전개될 것이다. 

이 경쟁에서 살아남으려면 나의 일방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디지털 시대에 걸맞은 채널로 재가공해 발신해야 한다.

그렇다면 나의 고객은 어떤 온라인 채널에 있으며, 그들은 무슨 이야기를 듣고 싶어 할까. 이 책은 모든 온라인 마케터와 사장들의 질문에 답한다.

이 책은 온라인 광고 전문가가 다년간 축적한 온라인 마케팅 핵심 개념을 초보자의 눈높이에 맞게 설명하고 있다. 

특히 홍보에만 주력할 수 없는 대다수 기업의 현실을 적극 반영해 최대한 간편하고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방법 또한 소개하고 있어 실용적이다. 

새로 바뀐 네이버의 광고 운영 방침부터 다음과 카카오의 합병 이후 새롭게 전개되는 모바일 마케팅 경향, 영상을 이용한 유튜브, 챗봇 서비스 등 마케팅 시장은 갈수록 다양해지고 있다.  

'온라인 채널 마케팅'에는 현재는 물론 미래의 온라인 마케팅 시장에도 완벽히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가 담겼다. 이 책을 통해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자. 라온북에서 펴냈고 가격은 1만6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