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 출시 3주년을 앞둔 가운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낚시의 신'을 즐기는 전 세계 글로벌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전개되며, 게임에 참여해 미션을 수행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매주 다른 구성의 깜짝 아이템도 마련해 전 세계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 2014년 3월 전 세계 동시 출시된 '낚시의 신'은 실제 낚시의 손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출시 초기부터 세계 전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현재까지 글로벌 누적 50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섰다.
또 86개국 애플 앱스토어와 32개국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스포츠게임 누적 매출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 레저 스포츠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