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소녀함대' 출시 후 첫 업데이트 진행

새로운 미소녀 캐릭터 'U-81·셰익스피어' 추가

김경태 기자 기자  2017.03.03 11:49: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3D 미소녀 해상 전력 시뮬레이션 '소녀함대'출시 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3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5성 전설 함선 'U-81(잠수함)'과 3성 고급 함선 '셰익스피어(구축함)'이 추가돼 전투  시 다양한 전략과 전술에 따라 편성할 수 있는 함선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치명적인 팜 파탈 매력을 지닌 'U-81'은 분노나 생명이 가장 많은 강력한 적에게 어뢰를 던져 대미지를 입히는 필살기 스킬과 일정 확률로 자신의 치명타 효과가 상승하는 액티비 스킬 등 공격력 강화 위주의 스킬이 돋보이는 잠수함이다. 

또 밝고 명상한 성격의 소유자 '셰익스피어'는 아군 캐릭터 중 생명력이 가장 높은 캐릭터의 생명력을 가장 적은 소녀의 생명력으로 전환시키는 필살기 스킬과 함포공격 면역 상태를 만드는 액티브 스킬을 보유해 전투 시 타 함선을 보조하는 역할을 한다. 

그 밖에 기지를 통해 군단원들과 함께 힘을 합쳐 지역을 제패하는 신규 콘텐츠 '세계대전' 베타 버전을 적용했다. 

게임펍은 관계자는 "'미소녀'와 '함대'라는 두 가지 핵심 키워드를 내세운 '소녀함대'는 지난달 18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서비스 직후 퀄리티 높은 캐릭터 일러스트와 차별화된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며 "베타 버전에 대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추후 각 서버 대표 간 토너먼트로 진행되는 전 서버 '세계대전'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