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넥스트플로어 '데차' 창세기전과 첫 콜라보 진행

캐릭터 콜라보 기념영상·창세기전3 성우 인터뷰 공개

김경태 기자 기자  2017.02.28 18:03:5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내러티브콜렉터블 캐릭터 게임(Narrative CCG) '데스티니차일드for Kakao(이하 데차)'와 '창세기전'의 캐릭터 협업을 진행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데차' 내에서 캐릭터 협업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창세기전3' 주인공인 '살라딘'이 데차 내 신규 5성 차일드로 새롭게 탄생했다. 

'살라딘'은 창세기전3를 통해 막강한 공격력과 개성 있는 의상, 애잔한 스토리 등으로 당시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바 있다.

또 '창세기전3'의 명대사가 담긴 어펙션 스토리를 새롭게 추가하고 '살라딘'의 어린시절 모습인 '필립'을 비롯해 '버몬트 대공' 및 '얀 지슈카' 등 창세기전3의 다양한 캐릭터를 등장시킨다. 

아울러 넥스트플로어는 '데차'와 '창세기전'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데스티니차일드 × 창세기전3'의 협업을 기념하는 티저 영상을 통해 당시 '창세기전3'의 일러스트 및 데차 내에 추가된 신규 일러스트를 역동성 있게 소개하고 있다. 

아울러 '창세기전3 성우 인터뷰'를 통해 구자형 성우(버몬트 대공 역)를 비롯해 △김승준 성우(살라딘 역) △최덕희 성우(얀 지슈카 역) 등 '창세기전3' 주요 캐릭터 목소리를 담당했던 성우들의 특별 인터뷰를 하기도 했다. 

한편 신규 차일드 '살라딘'은 28일부터 오는 3월28일까지 한 달간 게임 내 '하드 난이도' 던전 플레이를 통해 '시반슈미터의 인장'을 모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