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따뜻한 봄, 예비부부들의 신혼 가구 마련을 위한 움직임이 분주하다. 신혼집을 두 사람만의 개성을 반영한 공간으로 꾸미는 '셀프인테리어' 트렌드와 가치소비가 결합하는 추세다.

특히 집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침실, 그중에서도 침대는 디자인에 따라 전체 분위기를 좌우하고 교체주기가 길어 선택 기준이 더욱 까다로운 편이다. 최근에는 미니멀리즘을 반영한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에이스침대는 고급스럽고 모던한 신혼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아이템으로 '루나토(LUNATO)'를 추천했다.
루나토는 브라운컬러에 진한 애쉬컬러 우드로 포인트를 가미한 고급형 침대다.
안정감을 높이는 형태의 헤드보드 상단은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하단과 연결 부분은 애쉬무늬목 마감의 애쉬진 컬러로 조화를 이룬다.
예비부부는 다른 수면 습관을 가진 두 사람이 수면 스타일을 맞춰가야 하는 시기다. 때문에 침대 디자인뿐만 아니라 두 사람 모두에게 좋은 매트리스를 고르는 것도 중요하다.
세계 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으로 탄생한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는 에이스침대과학의 산실이자 국제공인 시험기관인 침대공학연구소의 품질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침대는 앉았을 때와 누웠을 때 체중 분포가 다르므로 반드시 직접 누워 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누웠을 때 몸과 허리를 잘 받쳐주는지, 위생적이고 청결한 사용이 가능한지, 침대 전문 브랜드인지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한 개 스프링이 연결형과 독립형 장점을 모두 제공하는 새로운 타입의 스프링이다.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스위스, 캐나다, 일본, 중국 등 전 세계 14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한 바 있다.
신체 무게를 받는 상단에서 신체 라인에 맞춰주고 하단 스프링에서 한 번 더 받쳐줘 숙면을 돕는다. 매트리스 수명 자체를 늘렸을 뿐만 아니라 무엇보다 꺼짐, 소음, 빈틈, 흔들림, 쏠림 현상을 개선했다.
특히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한 개의 스프링 상하 부분이 각각 독립형과 연결형 두 개의 스프링 역할을 하는 신개념 스프링이다.
스프링 상단 부분은 '피트 존(Fit Zone)'으로 1차 피부 압력을 분산시키고 미세탄력을 통해 매트리스에 몸을 맞춰주는 독립형, 하단 부분인 '서포트 존(Support Zone)'은 2차로 몸무게를 분산하며 몸을 단단하게 받쳐주는 연결형 스프링 기능을 한다.
한편, 에이스침대는 봄철 침대 구매 고객을 위해 '해피 뉴 라이프 페스티벌(HAPPY NEW LIFE FESTIVAL)'을 진행하고 있다.
에이스침대 또는 노르웨이산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해 200만원 이상 구매 시 차렵이불세트, 350만원 이상 구매 시 침구 청소기, 500만원 이상 구매 시 프리미엄 호텔베딩세트 등을 제공한다.
예비부부들의 경우 '에이스 웨딩 멤버스'에 가입한 후 구매하면 프리미엄 구스 블랑켓, 마이크로 가드 5년 무상 제공받고 매트리스 연계 품목 할인 쿠폰 등 약 25만원 상당의 혜택을 준다.
가입신청은 에이스침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가입만 해도 뮤지컬·연극· 콘서트·영화 등 공연 티켓과 매트리스 연계품목 20% 할인 LMS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