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큐라레' 서비스 이후 최초 2시즌 연속 업데이트

사서들의 새로운 일러스트 19종 공개

김경태 기자 기자  2017.02.27 16:22:1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스마일게이트(대표 권혁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카드배틀 역할수행게임(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이 49번째 시즌 '나디르 샤 공방전-세상의끝'을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시즌 48 '나디르 샤 공방전'의 후속 스토리를 담은 업데이트로, 유저들은 큐라레 도서관의 숙적 '나디르 샤'와 전투를 벌이는 사서들의 새로운 일러스트 19종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시즌 기간 동안 매일 도전과제 형식으로 개최되는 이번 이벤트는 격퇴한 적들의 레벨 합계가 1500에 도달하면 완료되며 완료한 유저들에게 5% 마일리지 포션과 랜덤 확률로 '우주의 결정' '성장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마일리지 포션을 모아 100%을 달성하면 SR+ 등급의 마도서를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꾸준한 참여가 필요하다. 

이상희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게임사업부장은 "'큐라레' 정식 서비스 이후 최초로 같은 테마를 다룬 시리즈 업데이트를 진행한 것은 서비스 이후 처음"이라며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시도로 더 큰 재미를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