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000050)는 신입생 및 사회초년생들의 희망찬 새출발을 응원하고자 '새봄∙신학기 선물대축제'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신학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증정 프로모션 및 균일가 대전을 펼쳐 통 큰 혜택을 제공한다. 타임스퀘어는 고객들이 힘찬 출발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도록 봄 패션 의류부터 운동화·가방·뷰티 아이템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먼저 신학기를 맞아 패션 및 스포츠 브랜드는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갖춘 가방과 운동화, 모자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오는 26일까지 캐주얼 SPA 브랜드 '후아유'가 신학기 신상품을 20% 할인 판매하며,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도 내달 5일까지 이번 시즌 일부 신제품들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같은 기간 패션 편집숍 '원더플레이스'는 개강 시즌을 맞아 '2017년 신학기 가방대전'을 열고 백팩부터 메신저백, 에코백까지 특별가에 선보인다. 생활잡화 브랜드 '아트박스' 역시 가방 제품을 소진 시까지 반값에 판매해 새학기 학생용품 구매에 나선 고객들의 발길을 이끌 예정이다.
더불어 패션 기획전이 새내기 대학생들을 부른다. 남성복 브랜드 'STCO'를 비롯해 여성의류 브랜드 'SOUP', 글로벌 언더웨어 브랜드 '원더브라' 등에 이르기까지 참여브랜드도 다채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