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박영호, 이하 4:33)은 썸에이지(대표 백승훈)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영웅 for Kakao(이하 영웅)'의 시즌3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다시 영웅'이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시즌3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지역 10개와 △환생 △무신강림 △코스튬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된다.
환생은 최고 레벨의 7성 등급 영웅만 이용 가능하며, 강력한 환생 전용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또 이번 업데이트에는 우선 이순신과 황진이가 환생 영웅으로 등장하며 화려운 전용 코스튬도 함께 공개된다.
아울러 환생 영웅만 사용할 수 있는 무신강림 시스템이 추가된다. 무신 기능을 사용하면 일정 시간 동안 강력한 무신을 소환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전투 시 1회만 사용 가능하다. 또 환생 영웅의 속성에 따라 4종의 무신이 등장할 예정이며, 이번에는 치우와 시바 등 2종이 등장한다.
이 밖에 기존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먼저 속성 던전의 보상이 대폭 강화대 카르마 등 게임 내 필수 재화를 보다 쉽고 많이 얻을 수 있게 된다.
또 속성 우열에 따라 대미지가 눈에 띄게 증가하도록 속성 시스템이 개편되고, 게임 메인 화면의 유저인터페이스(UI)가 간결하게 바뀌고 '실시간 레이드' 등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저레벨 이용자의 레벨을 70으로 올리는 '계정 레벨 점핑'도 단행된다.
박영호 4:33 대표는 "이번 시즌3 업데이트는 새로운 '영웅'으로 불릴 만큼 큰 규모로 준비했다"며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유저와 신규 유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사전예약 이벤트는 '영웅' 공식카페와 특별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모두에게 최고 레벨 7성 영웅 뽑기권을 증정하고, SNS에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한 이용자에게는 333 젬스톤 등 게임재화를 추가로 선물한다. 시즌3 업데이트는 오는 23일에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