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예스티엠 '컨택센터 Nine Topic 공개강좌' 진행

공감호응어 활용 컨택센터 맞춤형 교육

박지혜 기자 기자  2017.02.20 14:05:2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기업교육 및 컨설팅 전문기업 예스티엠(대표 송미애)은 지난 15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르네상스타워에서 컨택센터 관리자와 상담사를 대상으로 한 '2017 컨택센터 Nine Topic 공개강좌'를 진행했다.

이날 성명희 예스티엠 본부장은 '상담사와 고객의 마음을 연결하는 공감 호응어'를 주제로 4시간 동안 강의를 했다. 텔레커뮤니케이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공감호응어의 필요성을 공감하고 활용하는 방법을 찾고, 이론과 사례로 컨택센터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현재 현장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컨택센터 관리자 및 상담사들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인 만큼 다양한 주제를 컨택센터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했다.

단순한 이론식 강의가 아닌 실제 현장으로 돌아가서 직접 응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실무 중심의 교육으로 구성해 참석한 많은 교육생들이 이후 진행될 강좌에도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번 강좌에 참석한 한 교육생은 "강사님이 고객센터에 근무하면서 경험했던 사례를 통해 강의를 진행해 지루하지 않고 공감이 많이 갔다"며 "오늘 배운 대로 호응어를 실무에 잘 적용해 보고 싶고, 시간이 된다면 4월에 진행될 코칭 교육도 참석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예스티엠 Nine Topic 공개강좌'는 컨택센터에 관련된 9가지 주제로 이달부터 오는 11월까지 연간 10회 진행할 예정이다. 2인 이상 동반 사전 신청방법을 통한 할인혜택이 진행 중이며, 참석을 희망하는 개인, 단체는 예스티엠 홈페이지(www.yestm.co.kr)나 전화(02-703-5124~5)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