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프리미엄 식재 브랜드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의 어린이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아워홈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는 MSG·합성착색료·합성착향료·합성감미료 등 화학적 첨가물을 배제하고 필요 영양소를 강화한 B2B 식재 브랜드로, 130여명의 식품연구원들을 비롯해 유아교육 전문가들이 어린이 식재 연구 및 개발에 참여하고 있다.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는 청정지역 제주에서도 소량만 생산되는 무농약 당근과 감귤이 듬뿍 들어간 프리미엄 '무농약 음료'를 비롯해, 어린이 성장에 필수적인 단백질을 다량 함유한 '두유 마요네즈', 가시 때문에 생선을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의 올바른 영양 섭취를 돕기 위한 '가시없는 생선' 등 어린이 특화 식재 상품을 갖추고 있다.
최근 아워홈 식재사업부는 나트륨 걱정없이 고소하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무조미 구운파래김' 등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 제품들을 추가로 잇따라 출시하며 어린이 식재 라인업을 확대했다. 뿐만 아니라, 향후에는 국산 밀로 만든 안전하고 영양가 높은 간식 제품을 추가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