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네오위즈게임즈(095660·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이기원)가 개발한 대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스'에서 'LUCKY 7 투기장 버닝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5레벨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PvP 전장 '케르타논투기장'을 이용하는 이용자를 위해 마련한 것으로, 오는 27일까지 매일 오후 5시부터 12시까지 7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벤트에서는 케르타논투기장에 도전해 1승을 한 이용자에게는 희귀 등급의 활동점수 행운권 1개가 지급되고, 2승과 3승을 할 경우 고급 등급의 활동점수 행운권 1개와 3개를 각각 추가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케르타논투기장 명예의 전당 시즌 랭킹을 기준으로 각 서버·직업별 1위를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게임머니인 500골드를 제공하고 2위와 2위에게는 300골드와 200골드를 각각 지급한다.
네오위즈게임즈 관계자는 "케르타논투기장은 이용자 세 명이 한팀을 이뤄 5판3선승제로 승부를 가리는 곳"이라며 "이용자 혼자서 게임을 즐기는 곳이 아닌 다른 이용자와 함께 즐기는 케리타논투기장에서 이용자 간 대결도 즐기고 아이템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9일까지는 '블레스'를 즐기며 터득한 육성법, 스킬 조합, 던전 공략법을 공유하는 '꿀팁을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유게시판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플로라의 행운상자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우수한 게시글을 작성한 이용자에게는 추가 선정을 통해 신규 유료 탈 것 아이템이 증정하고, 더 많이 참여한 진영에는 해당 진영 참여자 전원에게 1~10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