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인휴먼즈' 업데이트

새로운 캐릭터·특수 임무 선봬

김경태 기자 기자  2017.02.15 14:22:2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마블 퓨처파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마블 '인휴먼즈'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마블 퓨처파이트' 업데이트에서는 △문 걸 △카르낙 △고르곤 △인페르노 △크리스탈 △막시무스 등 '인휴먼즈' 속 캐릭터 6종과 '닥터 스트레인지'가 맞서 싸우는 암흑의 지배자 '도르마무'가 공개됐다. 또 △블랙볼트 △미즈 마블(카말라 칸) △엘사 블러드스톤의 유니폼이 추가됐다. 

이어 '인휴먼즈' 테마의 특수 임무도 선보였다. 신규 임무에는 히든 루트가 숨겨져 있어 유저들은 플레이 도중 새로운 경로의 맵으로 이동해 히든 보스를 무찌르면 보너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모든 특수 임무에 보상 팩시스템을 도입했다. 각 보상 팩에는 도전 과제가 걸려 있으며 이를 완수하면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유저들이 직접 과제와 보상을 확인하며 원하는 팩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연합 상점과 기부 기능 등 연합 시스템을 확장해 함께 플레이하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유저가 소속 연합에 재화를 기부하면 연합 포인트를 비롯해 연합 토큰 및 연합 상점 경험치를 증정하고, 연합 포인트는 전용 콘텐츠에서 연합 토큰을 사용할 수 있다. 

또 연합 상점 경첨치는 새롭게 오픈한 연합 상점에서 사용가능하며, 연합 상점은 경험치가 쌓이면 레벨이 올라갈 뿐만 아니라 판매 상품의 종류도 다양해진다.  

오병진 넷마블 본부장은 "마블 인기 시리즈 중 하나인 '인휴먼즈'를 '마블 퓨처파이트'에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신규 콘텐츠는 물론 기존 시스템의 완성도를 높이는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