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국내 최대 어린이‧청소년 종합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이사장 장대익)는 새 학기를 맞이해 다양한 진로‧직업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지난 11일 나래울극장에서는 민사고와 서울대를 수석 졸업한 공신 김태훈이 진행하는 꿈멘토 특강이 열렸다. 이날 특강은 공부자존감의 저자이기도 한 김태훈 강사는 민사고 수석의 목적 있는 공부이야기를 주제로 공부의 주인이 되는 법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리고 오는 14일 교육학자이자 '공부, 삽질하지 마라'의 저자인 이은주 박사가 들려주는 강연도 마련돼있다. 나래울극장에서 진행되는 특강에서 아이의 특성을 파악하고 그에 맞게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비법을 공개한다.
또 25일에서 26일까지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진로캠프도 진행한다. 이틀간 진행되는 이 캠프에서 참가자들은 진로적성검사 및 직업체험은 물론 진로워크숍, 직업인 특강, 계열별 대학생 멘토링 등에 참여하게 된다.
장대익 이사장은 "한국잡월드가 마련한 진로․직업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새 학기에 원활하게 적응하고 자신만의 학습법을 찾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잡월드는 정부 3.0 정책이 지향하는 가치에 따라 고객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