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서울 여의도 IFC몰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몰링 데이트 코스를 제안했다. 식당가 맛집 탐방과 디저트의 향연,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리스트와 데이트에서 빠질 수 없는 영화관람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어 실속파들의 시선을 끌 것으로 보인다.
L3층 식당가에는 전통방식 그대로 만든 면 요리 전문점 '제일제면소', 나가사키짬뽕과 게살고로케가 유명한 '어니스트키친', 브런치 맛집으로 소문난 '르브런쉭', 화덕에서 구운 인절미피자로 유명한 '꼬또' 등 글로벌 맛집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고급 디저트와 신선한 음료도 가득하다. '백미당'의 진한 우유 아이스크림, '르돌치 1946'의 이탈리아 정통 티라미스, '아메리칸 트레일러'의 즉석 착즙 생과일 주스까지 즐길 수 있다. IFC몰 현장에서 멤버십 쿠폰북을 받으면 일부 메뉴의 경우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마련돼 있다. 나만의 그를 위한 맞춤선물이 필요하다면 '셔츠바이시리즈' 매장을 방문해 보자. 코오롱인터스트리의 '셔츠바이시리즈'에서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수와 단추를 활용해 디자인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서비스로, 별자리 자수와 이니셜 자수, 별자리 단추와 디자인 단추 등으로 커프스와 카라의 자수 및 단추를 조합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셔츠를 만날 수 있다.
영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닐스야드 레머디스'는 핑크 컬러 패키지의 와일드 로즈라인 4종을 15% 특별 할인 판매한다. 와일드 로즈 라인은 뛰어난 보습력과 은은한 향기로 모든 연령대의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마지막으로 데이트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영화관람. 여의도CGV는 뉴욕의 아트 스트리트를 연상시키는 이국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로 연인들 사이에서 사진 찍기 좋은 명소로 유명하다. 타 지역 상영관보다 시설 면에서도 앞선다.
연인과의 커플사진이 들어간 티켓으로 추억도 남겨보자. CGV 모바일 앱이나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영화를 예매한 후 '포토티켓' 버튼을 클릭, 원하는 사진을 넣고 극장 티켓판매기에서 포토티켓을 출력하면 된다. 1장당 출력비는 1000원이며, 포토티켓 신규 이용 고객은 1회 무료이용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