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액션 한계 뛰어넘은 '레이븐' 고대 등급 바람 방어구 추가

"다양한 장비 통해 전장서 더 큰 활약"

김경태 기자 기자  2017.02.09 16:08:4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이하 넷마블)는 넷마블몬스터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레이븐 with NAVER(이하 레이븐)'에 최상위 단계인 고대 등급 장비와 신규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먼저 이번에 선보인 고대 등급 장비는 '바람 방어구'와 '벨트' 2종으로, '바람 방어구'는 다른 장비보다 민첩하고 시원한 플레이가 가능하며 원거리 무기를 함께 사용할 경우 더 큰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또 한층 더 강렬한 외형과 능력치를 갖춘 '고대 벨트'는 △휴먼 △엘프 △반고 △릴리스 등 각 캐릭터 별로 7종씩 추가됐으며, 장신구 강화석을 사용해 +10단계까지 강화 가능하다. 

신규 시스템으로는 친구 및 길드원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도록 '개인 1대 1메시지 시스템'과 길드에 미 가입된 이용자에게 길드 초대 편지를 발송할 수 있는 '길드 초대 편지 시스템', 거점 방어측이 거점 포기 기능을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세력전 거점 포기 시스템' 등을 새롭게 도입해 편의성을 높였다. 

한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한층 강하고 다채로워진 장비를 통해 전장에서 더 큰 활약 펼칠 수 있을 것"이라며 "길드의 활성화를 위해 길드 타운, 길드 던전 등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