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게임빌(063080·대표 송병준)이 간판 게임 '별이되어라'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프로모션 '별되라한 그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먼저 매일 접속해 룰렛을 돌리면 '초월의 정수' 'SSS등급 동료 뽑기권' 등 고급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오행시 이벤트' '기념 영상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 전원에게 'SSS급 동료 뽑기권 10장'을 지급하고, 그 인원 중 추첨을 통해 고급 태블릿 PC, 별이되어라 캐릭터 선물 세트 등을 선물한다.
아울러 오는 17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초월 영웅 선택권 △초월의 정수 300개 △3000루비 △3억 골드를 선물하는 '3주년 접속 이벤트'로 분위기를 고조 시킨다.
게임빌 관계자는 "최근 선보인 '세계수의 영혼' 최고 난이도 오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서비스 3주년을 앞두고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국내 팬들의 축제 열기를 더할 전망"이라며 "푸짐한 경품과 아이템을 통해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양상의 협력 시너지로 3년 동안 지속 성장하고 있는 국내 대표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