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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 평창동계올림픽 마케팅 시동

공식스폰서 선정 기념 첫 번째 본격 행사로 특설 매장 운영

임혜현 기자 기자  2017.02.02 10:28: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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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스폰서 기업 중 하나인 롯데백화점이 본격적인 올림픽 마케팅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3일부터 15일까지 '평창동계올림픽 특설 매장'을 운영하는 것.

우선 본점 1층 특설 매장에서는 '평창동계올림픽' 엠블럼과 마스코트를 활용한 인형, 문구, 잡화 상품 등의 롯데백화점 단독 상품이 선보인다.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에서 선보이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의류 등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특설 매장에는 '롯데 스키 체험존'을 만들고 고객들이 스키 게임기에 탑승해 모니터를 통해 실시간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평창동계올림픽 특설 매장'을 본점에서 선보인 후 17일부터는 부산본점, 24일부터는 대구점, 3월3일부터 홍대 엘큐브점에서 순차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마스터 라이선스 업체로 선정됨에 따라 작년 12월 남성패션, 여성패션, 잡화, 식품, 리빙 상품군 바이어로 구성된 '상품본부 라이선싱팀'을 구성하고, 평창동계올림픽 상품 개발 진행에 돌입했다. '상품본부 라이선싱팀'이 개발한 전체 상품들은 6월 이후 롯데백화점에서 오픈하는 스토어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이완신 롯데백화점 마케팅 부문장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1년여 앞으로 다가온 시점에서, 세계적인 스포츠 이벤트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고객들에게도 새로운 상품들을 선보이고자 이번 특설매장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올림픽 스토어를 통한 상품 판매와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