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뉴딘콘텐츠(대표 김효겸)는 지난해 나몰라패밀리가 출연하는 스트라이크존 바이럴 영상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데 이어 그들의 자연스런 모습과 생생한 CF현장을 보여주는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이킹 필름에는 나몰라패밀리와 강성진의 케미 등 자연스러움을 엿볼 수 있는 촬영 현장이 담겼다.
특히 지난해 공개된 바이럴 영상은 대세 개그맨 김재우가 출연하며 큰 호응을 얻어 165만 이상의 뷰를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바이럴 영상에서 김재우를 비롯한 주인공들은 안타, 데드볼, 벤치클리어링 등 다양한 야구 용어를 언어유희를 통해 재치 있게 승화시킨 점이 돋보인다.
또 스트라이크존이 내세우는 안전한 야구공 '연식구'에 대한 내용도 눈길을 끌었다. 영상에서 강성진이 야구공에 급소를 맞아 고통스러워하지만 김재우가 스트라이크존의 야구공은 부드러워서 괜찮다는 담담한 위로를 건네는 재미있는 상황 설정을 자연스럽게 녹였다.
이 업체 김형준 마케팅팀장은 "나몰라패밀리의 바이럴 필름이 호응을 얻은 것에 힘입어 이번 메이킹 필름까지 공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인지도 있는 스타들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굳힐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