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티업비전 '2017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자체 개발 초고속 스핀 센서 기술로 고객 만족도 향상

김경태 기자 기자  2017.01.25 09:12:4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스크린골프 브랜드 티업비전을 서비스하는 마음골프(대표 문태식)가 '2017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지난 23일 알렸다.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와 산업통상자원부 등에서 후원하는 '2017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은 기업 브랜드를 평가하는 것이다.

온라인 투표와 브랜드 전문가 심사 후 종합 평가를 통해 선정되는 것으로, 티업비전은 스크린골프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하며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티업비전은 자체 개발 초고속 스핀 센서 '710S ARC'를 개발, 공의 회전을 정확하게 측정하고 공의 구질과 궤적을 보다 사실적으로 재현해 실제 필드와 같은 현장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한 점이 고객 만족도를 높여다는 평가를 받았다. 

문태식 대표는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하는 최고의 브랜드에 선정돼 깊이 감사드린다"며 "2017년은 점주들에게는 수익 극대화를 고객에게는 새로운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업비전은 국내 시장점유율을 점차 늘리고 있으며, 전국 티업비전 설치 매장 기준으로 2014년 520개에서 현재 990개까지 증가하는 등 국내 시장 점유율 12%를 점유 중이다. 

또 최근에는 중국 진출을 성공적으로 이뤄내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해 상하이에 중국 법인을 설립하고 베이징 등 동북지역 총판 200대 계약과 창사 등 내륙지방에 150대 계약을 연이어 달성했으며, 향후 해안도시 공략에 직접 나서며 중국 내 스크린골프 국내 업체 1위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