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SK브로드밴드, 장기 우수 고객 혜택 'B타민' 확대 시행

적용 범위 '5년 이상→4년 이상' 포인트 혜택 추가

황이화 기자 기자  2017.01.23 14:45:3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SK브로드밴드(033630·사장 이형희)는 장기 우수고객 케어(Care) 프로그램인 'B타민'의 적용 대상과 내용을 올해부터 확대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10년부터 시행된 B타민은 지난해까지 초고속인터넷 5년 이상 사용 고객들만을 대상으로 제공했으나, 올해부터는 4년 이상 사용 고객까지 적용범위를 넓혀 더욱 많은 고객들이 B타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할 방침이다.

또한 최신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B 포인트와 유료 콘텐츠 할인 쿠폰도 확대해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따라 VIP 고객(초고속인터넷 7년 이상, 월 평균 3만5000원 이상)의 경우 B포인트를 연간 4만점까지 이용할 수 있고 극장 동시 상영 영화와 드라마 등 최신 콘텐츠 할인이 가능한 다시보기(VOD) 50% 할인 쿠폰을 매월 2회 사용할 수 있다. 

또 기가 와이파이 1년 무료, 기프티콘 5000 포인트, 프리미엄 배선서비스 등이 혜택으로 제공된다.

골드고객(5년 이상, 월 평균 2만5000원 이상)은 B포인트 연간 2만점과 B tv 다시보기(VOD) 50% 할인 쿠폰을 매월 1회 사용할 수 있고, 기가 와이파이 1년 무료, 기프티콘 3000 포인트, 프리미엄 배선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실버고객(4년 이상, 월평균 2만원 이상)은 B포인트 연간 1만점, B tv 다시보기(VOD) 30% 할인 쿠폰 매월 1회, 프리미엄 배선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또한 'B타민'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야구, 최신 영화 및 연극을 관람할 수 있는 '행복Day이벤트'를 매년 진행 중인데, 올해는 어린이 뮤지컬, 유명 연사 강연 등 행복Day  이벤트 프로그램을 확대해 진행할 계획이다.

서봉종 SK브로드밴드 고객중심경영실장은 "오랜 기간 이용해주신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우수 고객 확대 및 고객 만족도가 높은 혜택으로 B타민 서비스를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오래 쓸수록 고객가치를 높여가는 장기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내놓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