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NH농협손보 '고객 서비스 강화' 홈페이지 개편

고객 중심 디자인 구성·사이버창구 편의성 강화

김수경 기자 기자  2017.01.23 11:23:4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NH농협손해보험(대표 이윤배)은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23일 밝혔다.
농협손보 관계자는 "홈페이지 방문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 사용자 중심 디자인으로 구성했다"며 "증명서 발급, 보험계약대출 등 각종 온라인 서비스가 간편하게 이뤄지도록 사이버 창구를 개선했다"고 말했다.
 
여기에 내게 맞는 보험상품 찾기, 보험용어사전을 구성하는 등 새로운 부가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또 영어·중국어 페이지를 통해 외국인 방문고객도 홈페이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농협손보는 오는 3월 CM전용몰 오픈할 예정이다. 새롭게 오픈할 CM전용몰에서는 원스톱 청약 프로세스로 고객이 상품에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