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캐논, 첫번째 하이엔드 미러리스 'EOS M5 광고 캠페인' 론칭

31일까지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

임재덕 기자 기자  2017.01.20 10:07:5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이 첫 번째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EOS M5'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EOS M5의 광고 캠페인 영상은 '결국 미러리스도 카메라니까'라는 슬로건 아래 전 세계 카메라 시장을 이끄는 광학 기술 전문 기업 캐논의 80여 년의 기술력이 담긴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EOS M5의 존재감을 그려냈다.

이번 영상은 캐논의 EOS M5가 타 미러리스 카메라들에게 '광학의 정점을 마스터하는 것'을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의 도리'로 언급하며 시작된다.

뒤이어 광각 단렌즈부터 표준 줌, 망원 렌즈까지 캐논의 대표 렌즈들이 등장하며 세계 최다(最多)인 총 100여 종의 캐논 렌즈, 2016년 9월 세계 최초 글로벌 누적 생산 대수 1억2000만 대 돌파에 빛나는 캐논의 광학기술력을 보여준다.

영상 후반부에는 미러리스 카메라 최초로 EOS M5에 탑재된 캐논만의 동체 추적 기술 '듀얼 픽셀 CMOS AF'와 최신 영상처리엔진 '디직 7(DIGIC 7)'을 소개하며, 압도적인 영상미를 선사한다.

아이가 커다란 비눗방울을 터뜨리는 순간, 비눗방울 입자의 미세한 흩날림까지 또렷하게 잡아내는 장면은 EOS M5 광고 영상의 백미다.

캐논은 첫 번째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EOS M5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EOS M5 미션 5(Mission 5)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EOS M5에 새롭게 탑재된 캐논의 최신 기술을 소개하는 다섯 가지 미션 영상을 감상하고 마음에 드는 영상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된다.

총 다섯 개의 영상 중 하나만 공유하더라도 추첨을 통해 따뜻한 커피를 100명에게 증정한다. 다섯 개의 영상 모두를 공유한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50만 원 상당의 단초점 렌즈 EF 50mm f/1.4 USM(1명)과 풍성한 음질을 구현하는 비츠바이닥터드레 이어폰(3명)을 선물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장은 "이번 광고 영상은 플래그십 DSLR 카메라, 프리미엄 L 렌즈 등 광학 기술력의 정점에 있는 캐논이 개발한 고성능 하이엔드 미러리스 EOS M5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우수한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고 말했다.

이어 "캐논의 고성능 미러리스를 기다려온 소비자들이 광고 영상처럼 캐논의 최신 광학 기술력이 탑재된 EOS M5와 함께 보다 즐겁고, 놀라운 경험을 하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캐논의 글로벌 광고는 글로벌 유튜브 계정 '캐논 이미징 플라자(https://www.youtube.com/user/canonimagingplaza)'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