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은 2월 말일까지 호텔의 무료 멤버십 회원인 '프리빌리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프리빌리지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번 프리빌리지 패키지에는 디럭스 더블 혹은 트윈 객실 1박과 함께 조식 및 피트니스 클럽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됐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 기준 20만원부터로 이번 패키지가 회원 특전 제공 명목으로 마련된 만큼 매우 합리적이다. 조식 인원 추가 또한 정가보다 할인된 성인 기준 2만7000원으로 가능하다.
프리빌리지 가입이 복잡하거나 어렵지도 않다. 호텔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지원하는데, 약관 동의와 개인정보 입력만 하면 한번의 가입으로 롯데호텔 전 체인의 프리빌리지 회원이 될 수 있다.
이렇게 회원 가입을 완료한 즉시 이번 패키지와 같은 회원 대상 특가 상품 이용이 가능하며, 호텔 이용 실적이 쌓일 경우 회원 등급이 올라가 투숙 중 세탁 서비스 할인, 객실 업그레이드 등도 단계적으로 적용 받을 수 있다.
한편, 이 호텔 투숙객이라면 1실당 최대 4인까지 부산 관광 프로그램 '엘티이 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여행 계획 세우기도 간편해 진다.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코스 일정을 확인하고 대표 번호로 예약한 뒤 이용할 수 있는데, 전담직원이 동행하며 지역 설명을 곁들인다.